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목원대 맛집 [히얼스] 떡볶이 분식

반응형

목원대 맛집 히얼스
목원대 맛집 히얼스

대전 목원대 맛집 히얼스 내돈내산 후기!

 

 

대전 목원대 근처에 맛있는 분식집이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분위기와 인테리어까지 감성 만점이라 먹는 내내 기분이 좋은 곳입니다. 

 

목원대 히얼스는 분식뿐만 아니라 커피와 음료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맛있게 먹고 맛있게 마실 수 있어서 한 번에 점심과 커피를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목원대 근처 맛집이다보니 대학생들을 위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대학생 때는 매일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메뉴가 떡볶이였거든요. 거기에 다이어트가 가능한 김밥식단과 우무떡볶이, 곤약 어묵탕까지 있어서 금상첨화입니다. 

 

혹시 여자친구나 와이프가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싶어하는데, 다이어트까지 생각한다면 히얼스를 적극 추천해 봅니다. 

 

 

목원대 히얼스 위치

 

  • 위치: 대전 서구 도안북로 95 건물안쪽
  • 전화: 0507-1335-2150
  • 시간: 11:00~21:00 (매주월요일 정기휴무)

 

 

대전 목원대 맛집 히얼스 메뉴는 이것도 있어요!

>>> 다이어트에 좋은 곤약 떡볶이와 곤약어묵탕도 있습니다. 

목원대 맛집 히얼스목원대 맛집 히얼스
목원대 맛집 히얼스

 

보통 분식하면 떡볶이와 김밥이죠. 그러면 보통 간단하게 먹을 생각으로 후루룩 먹고 가거나 포장해서 가거나 배달시켜 먹는 것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목원대 히얼스는 분위기가 깔끔하고 이뻐서 머무르면서도 기분좋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 편이라서 사람이 많은 경우 점심시간에 살짝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목원대 맛집 히얼스
목원대 맛집 히얼스

 

히얼스 떡볶이는 맵기단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이라 2단계를 주문했습니다.  2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라 쉽게 도전이 가능했습니다. 3단계는 불닭볶음면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로제 떡볶이를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 맛도 궁금했습니다. 로제떡볶이도 매운맛 단계를 동일하게 3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꼬마김밥 메뉴도 다이어트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식단입니다. 건두부키토마리, 닭가슴살마리 등이 있습니다. 

 

 

목원대 맛집 히얼스
목원대 맛집 히얼스

 

목원대 근처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 대학생 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남자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만큼 떡볶이와 꼬마김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목원대 맛집 관련 함께 보면 좋은 글!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본점] 내돈내산 후기!

도안동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대전 도안동에 있는 아인슈페너 맛집 인아웃 카페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아인슈페너가 이렇게까지 맛있다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

kmyj5670.tistory.com

 

 

대전 도안동 베트남쌀국수 맛집 하노이!

대전 도안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하노이는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매장 안의 내부 및 외부까지 베트남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물론 맛도 최고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뿐만 아니라

kmyj5670.tistory.com

 

 

대전 도안동 초밥 맛집 초담에서 점심 먹은 후기!

대전 도안동 목원대 근처 맛집인 초담에서 점심으로 초밥 먹고 왔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초담은 평점이 굉장히 높더라고요. 방문해서 초담 초밥을 먹어보니 왜 그렇게 평점이 높은지 알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