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동탄 맛집 [민들레화로] 오산 통갈매기살 최고에요!

반응형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후기!

 

민들레화로는 통갈매기살 맛집으로 검색하면 인터넷에서도 제일 상단에 나오는 오산 동탄 맛집입니다. 주말에 가면 인기가 많아 대기 했다가 들어가야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부모님과 함께 통갈매기살을 먹었습니다. 부모님도 통갈매기살의 고기가 좋고 왜 인기가 많은 맛집인지 알겠다고 하실 정도로 고기의 질도 좋고 맛도 좋고 기본 반찬도 맛있습니다. 

 

 

소식좌인 초등학생 아이도 고기를 더 달라고하며 엄청 잘 먹었습니다. 저희처럼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도 많고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동탄 맛집 민들레화로 식당 앞에 웨이팅 기계가 있어 줄이 길다면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식당 맞은 편으로는 민들레화로 대기실이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는 주문을 스마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각 테이블에 있는 패드로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듯 하나씩 넣으시면 됩니다. 

 

식사를 하다가 리필이 필요한 경우에는 직원호출 벨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화로에서 통갈매기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먼저 숯불화로에 통갈매기살을 올려서 구워줍니다. 직접 구우셔야 합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통갈매기살을 잘 잘라줍니다. 자른 고기위에 오동통한 마늘을 불판위에 올려줍니다. 정말 오동통하더라구요. 조금 길어보이는 주걱으로 고기와 함께 통마늘을 저으면서 익혀주시면 됩니다. 

 

마늘이 몸에 좋아 자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고는 있지만 실천은 잘 안되고 있는데, 이렇게 숯불에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동탄 맛집 민들레 화로는 소스종류가 많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소스와 함께 고기와 마늘을 드시면 됩니다. 고기를 다 드시고나서는 김치말이국수를 꼭 드셔야합니다. 후식으로 정말 맛있더라구요^^

 

 

민들레화로 위치

 

  • 위치: 경기도 오산시 외심미로7
  • 시간: 11:30~10:00 (매주화요일 휴무)
  • 전화: 0507-1424-3398
  • 주차장이 꽤 넓습니다. 주말에는 옆에 제 2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맛집 민들레화로는 식당 내부가 꽤 넓습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맛집이다보니 주말 뿐 아니라 평일에 회식으로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에 있는 민들레화로는 무엇보다 통갈매기살이 정말 맛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통으로 되어있는 갈매기살은 흔히 보지 못해서 아이가 신기해했습니다.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통갈매기살이 살짝 익으면 먹기 좋게 알맞은 크기로 고기를 잘라줍니다. 자르고 나니 갈매기살이 더 맛있어보입니다. 숯불에 잘 저으면서 익혀주면 육즙이 그대로 베어있어서 훨씬 맛있습니다.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동탄 오산 맛집 민들레화로 통갈매기살 추천

 

통갈매기살을 더 주문해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공기밥을 한그릇이나 뚝딱했는데도 후식으로 김치말이국수를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고기배, 밥배, 후식배 따로 있는 것처럼 다른 종류로 먹으니 또 잘 들어가더라구요. 김치말이 국수의 육수가 진해서 더 맛있고 살얼음이 되어있어서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민들레화로의 통갈매기살과 함께 나오는 기본반찬들도 다 맛있습니다. 파채, 쌈채소, 갈치속젓, 통마늘, 백김치, 명이나물, 와사비, 양념새우젓이 나옵니다. 개인별로 먹을 수 있도록 인당 나오는 김치콩나물은 나오자마자 원샷으로 드링킹했네요. 

 

민들레화로 기본 반찬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데요. 민들레화로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통갈매기살이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육즙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맛있고 쫄깃합니다. 마늘도 통마늘이라서 더욱 고소하고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온 경우에는 민들레화로 안쪽으로 놀이방이 있습니다. 게임기, 정글짐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꼐 오는 가족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에 구슬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들 후식으로 챙겨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민들레화로 후기!

  1. 동탄 오산 수원 근처에 사는경우, 가시는 경우 꼭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 통갈매기살은 무조건 먼저 주문해서 꼭 드셔보셔야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3. 통마늘도 함께 드시다보면 계속 리필하시게 될거에요.
  4. 그리고 마지막에 김치말이국수는 꼭 드셔야합니다. 배부른 경우 2인에 1개 정도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 실내놀이터도 있어요!

동탄 대형 카페 아스타나 키즈카페가 함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카페 아스타나에 다녀왔어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항상 많은 곳이라고 합

kmyj5670.tistory.com

 

동탄 능동 맛집 혼이담긴짬뽕

화성시 능동에 있는 동탄 맛집 "혼이 담긴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꽉 차였더라고요. 다행히 한 자리 남아서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갈 수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