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관저동 맛집 고래밥 초밥 후기!

반응형

대전 고래밥 초밥

대전 관저동에 있는 고래밥 일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초밥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관저동에 사는 분들은 모두 아는 관저동 현지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가성비 좋고 맛있는 초밥집으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고래밥 근처는 먹자골목처럼 되어있는 골목길이라서 가까운 곳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하는 경우 룸으로도 잡을 수 있어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고래밥 특초밥 세트 주문!

 

반응형

 

고래 특초밥 15,000원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광어, 연어, 도미, 새우, 소라, 한치, 장어, 유부로 12P+채즈 샐러드+미소장국+감자 콘치즈구이+미니소 바가 나옵니다. 이 정도의 퀄리티에 가격이 굉장히 매리트 있다고 모두들 한마음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다만 미니소바에 탄산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알쏭달쏭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런치 스페셜 메뉴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1인 특선 25000원 고래 초밥 9900원 고래 특초밥 15000원 고래 고래밥 18000원입니다. 특히 고래 초밥의 경우 굉장히 가성비 높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대전 관저동 맛집 고래밥은 특히 연어장 새우장 홍합장 등이 굉장히 맛있고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정식에는 고래 모둠 장정식, 연어장 정식, 새우 장정식, 홍합장 정식, 생연어 정식, 고래 생된장 정식, 회덮밥 정식, 장어덮밥 정식이 있습니다. 저녁에는 디너 요리로 많은 분들이 예약해서 가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디너 정찬, 도미 스페셜, 디너 한상 등이 있습니다. 전체요리, 모둠회, 문어숙회, 생선요리, 튀김요리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대전 관저동 맛집 고래밥!

 

먼저 메뉴 나오기전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에 소스와 리코타 치즈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습니다. 

 

 

전복죽과 된장국이 먼저 나옵니다. 전복죽이 진하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고래밥 초밥 맛집!

 

 

광어, 연어, 도미, 새우, 소라, 한치, 장어, 유부로 12P가나옵니다. 소라, 새우, 장어, 한치는 따로 담아 나와서 두 개의 접시에 담아 나왔습니다. 새우장 연어장이 유명한 맛집처럼 새우 초밥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분들은 초밥정식보다는 1인 특선 정식을 많이 드시나 봅니다. 1인 특선 정식은 더 많은 메뉴 구성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감자콘치즈구이도 인당 나와서 좋았습니다. 보통 함께 먹는 메뉴로 같이 먹어야 해서 양이 늘 부족했는데, 고래 특선 초밥 구성에는 감자 콘치즈 구이가 포함되어있어서 개별로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 콘치즈구이를 다 먹을 수 있어서 또 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