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판타스틱버거 서귀포 맛집 후기!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판타스틱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대기 줄이 길어도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버텼습니다. 기다린 만큼 보람이 있었습니다. 판타스틱 버거는 수제버거인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제주도에는 수제버거 식당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추천해주시는 지인들이 정말 많고 후기도 많은 판타스틱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버거를 먹고 나서는 여기로 오길 너무나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판타스틱 버거는 주차장은 있으나 점심시간에는 주차장이 꽉 찰 정도입니다. 어느 정도는 대기하다가 들어가야 하는 점은 참고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수제버거 맛집 판타스틱버거!

 

제주 판타스틱 버거 내부 분위기가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매장 안에가 넓어서 테이블 간격도 넓고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내부 외부 인테리어가 외국에 온 느낌이 들어 너무 신나더라구요. 다만 맥주를 (주류종류 모두) 판매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햄버거에 맥주를 먹어도 맛있긴한데 말이죠. 제주 판타스틱버거는 휴일없이 매일 영업을 진행하고 10시부터 18:30분까지 운영하니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제주 판타스틱버거 맛집!

 

메뉴는 단품부터 세트까지 다양했습니다. 세트가 아무래도 가격 구성이 더 좋습니다. 저는 화이트킹 버거로 주문하였습니다. 화이트킹은 판타스틱 버거의 수제 시그니쳐 화이트소스가 곁들여진 버거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메뉴에 화이트킹버거는 선택 성공확률 100%라고 해서 선택했는데 정말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서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버거를 여러 개 주문하였는데요, 직원분께서 소스를 가지고 오셔서 햄버거 위에 뿌려주셨습니다. 대신 테이블 당 1개의 버거에만 뿌려주시나 봅니다. 동영상 찍으라고 타이밍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그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체다치즈가 듬뿍, 흑돼지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입안 가득 잘 어우러집니다. 채소들도 싱싱하고 소스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제버거이다보니 빵도 부드러워서 식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느끼하지않고 패티만의 냄새가 나지도 않습니다. 여기에 화이트소스가 충분히 뿌려져서 햄버거와 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기에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제주 판타스틱 버거
0507-1339-6990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 중앙로 15번 길 6
주차장 있어요!


 

제주 판타스틱 버거의 식사 공간은 1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변에 빈티지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버거를 기다리는 동안 신기한 빈티지 제품들을 구경하느라 기다리는 시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외국 펍 느낌도 많이 나는 곳인데요, 다만 맥주는 팔지 않는다는 점, 점심시간에 방문객이 더 많기 때문인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