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고씨네 천지국수 제주 올레시장 근처 맛집 후기!

반응형

제주 서귀포에 있는 고씨네 천지 국수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아무래도 맛집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서귀포 근처로 식당을 많이 다녀왔는데요, 가는 곳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올레시장 근처에 있는 고씨네 천지 국수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올레시장 먼저 구경 후 점심식사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고씨네 천지 국수 식당 옆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명한 맛집이라서 점심시간 웨이팅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역대급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끝까지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내부는 많이 넓지는 않지만 국수라서 회전율이 빨라 기다리는 줄이 길어도 기다리는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제주 올레시장 근처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 멸고국수!

 

반응형

 

고씨네 천지국수는 멸고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멸고해장국, 수육, 흑돼지 만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일 대표 메뉴인 멸고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멸고국수는 깔끔 담백한 멸치 고기국수입니다. 

 

 

기본 반찬으로 세팅되는 깍두기와 김치, 고추와 쌈장이 먼저 나옵니다. 잘 익은 깍두기와 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국수와 함께 먹을 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함께 간 친구는 멸고해장국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맑은 국물이라 아이들도 먹을 수 있어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해장국입니다. 해장국과 멸고국수는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해장국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고씨네 천지국수는 국물 맛집인가 봅니다. 국물이 담백한데 정말 진하게 우러 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흑돼지 만두도 함께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5,000원에 8개가 나와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멸고국수에는 돔베고기가 올라가는데요, 고기 맛이 정말 좋아요. 너무너무 부드러워서 국수와 함께 후루룩후루룩 먹을 때 정말 맛있습니다. 멸고국수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해장국과 마찬가지로 멸고국수도 국물이 진~하게 우러나와서 싱겁거나 짜지 않고 간이 딱 적당합니다. 멸치국물의 담백한 맛이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할 만한 메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멸고국수에 올라가는 고기양도 넉넉하고 부드러워서 든든하고 맛있게 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맛집으로 베스트3위안에 들정도로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