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요리 음식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잘먹는 반찬 추천! 멸치 콩자반 연근 백김치

반응형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한살림에서 인터넷 장보기가 가능해지면서 삶이 굉장히 편해졌습니다. 매번 한살림 매장에 들려서 구입하지 않아도 반찬이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쟁여둘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중에서 아이가 잘 먹는 반찬 3종을 추천드려 봅니다. 

 

연근조림, 콩자반, 잔멸치 볶음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아이가 잘먹으니 일석이조입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사이트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사이트 링크 안내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모두 표기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그리 길지 않아서 얼른 드셔야 합니다. 연근조림은 제조일로부터 10일, 콩자반은 제조일로부터 15일, 잔멸치 볶음은 제조일로부터 15일입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콩자반은 200g, 연근조림과 잔멸치볶음은 150g 입니다. 연근조림은 2~3일 정도에 먹고 멸치와 콩자반은 아무래도 조금씩 먹다 보니 일주일은 넘게 먹는 것 같습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멸치 효능으로 제일 잘 알려진 것이 뼈건강입니다. 멸치에는 칼슘과 인,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 뼈건강에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아이가 우유를 잘 먹지 않아서 칼슘을 어떻게 더 채워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잔멸치볶음으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콩자반은 콩의 효능으로 볼 수 있습니다. 콩은 단백질이 매우 풍부한 음식입니다. 뿐만 아니라 섬유질,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해서 콩만 잘먹어도 여러 가지 좋은 성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연근은 뿌리  부분에 해당하는데요, 식이섬유, 비타민C, 칼슘, 칼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연근 조림의 양념은 짜지 않고 살짝 달달해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로 아이를 위한 반찬을 쉽게 구입하고 배송받을 수 있어 너무나 만족하고 있습니다. 

 

 

한살림 백김치도 아이가 잘먹어요!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아이가 매운 김치를 아직 못 먹는 가정에서는 백김치를 담그시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한살림에서 판매하는 백김치도 정말 맛있습니다. 아삭아삭하고 담백하여 아이가 정말 잘 먹어서 김치 담그기 바쁜 시기에는 종종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습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고추나 다른 양념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매우 깔끔합니다. 2kg 정도라서 아이만 먹다 보니 한 달 정도는 두고 먹는 편입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반찬 추천

 

국물까지 시원해서 아이가 굉장히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한살림에서 인터넷 장보기하는 이유가 아이를 위해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을 먹이기 위해서인데요, 맛까지 좋은 반찬들이 많아서 매우 유용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살림 장보기 어린이녹용 내돈내산 후기!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살림 포인트 충전 외에도 결제수단이 많아졌습니다. 가상계좌, 신용/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kmyj5670.tistory.com

 

한살림 인터넷장보기로 어린이 홍삼액 매일 먹으면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로 어린이 홍삼액을 주문했습니다. 일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아 보았습니다. 요즘은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가 잘되어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서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