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한살림 장보기 어린이녹용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살림 포인트 충전 외에도 결제수단이 많아졌습니다. 가상계좌, 신용/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이 가능합니다.  배송일자도 모든 요일이 가능해졌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오늘 주문하고 오늘 받아보는 매장 배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서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저희 집 근처는 아직 시범운영 중이라 시작일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꽃사슴 녹용액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무겁게 들고 올 필요 없이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편하게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기존 한살림 꽃사슴 녹용액에서 가격 인상이 있는데요, 포장도 고급스러워졌습니다. 기존에도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였으니 가격 인상에도 믿고 구입해봅니다.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

한살림 꽃사슴 녹용액!

 

반응형

 

 

지식백과에 따르면 녹용은 대표적인 강장약의 하나로 보고 있습니다. 녹용은 사슴과 사슴 속에 속한 매화록, 마록, 대록의 수사슴의 어린 뿔을 자른 다음 말린 것입니다.

사슴뿔은 1년 주기로 완전하게 재생되는 유일한 유기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사슴뿔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뿔의 성장기에는 연골, 골, 신경, 피부 및 혈관이 거의 동일 속도로 성장합니다.

주로 강장, 보혈, 무기력 등의 치료에 적용됩니다. 특히 어린이 성자 발육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아들과 남편이 잘 먹을지 몰라서 일단 한살림 녹용 90ml*30개입으로 구입하였습니다. 남성용은 1.07% 함량 되어있고 어린이용은 1.10% 함량 되어있습니다. 녹용은 우리 몸에 좋은 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한살림 녹용을 컵에 따라서 비교해보았습니다. 200ml 컵에 3/1 정도 담깁니다. 어린이용과 남성용을 각각 따라서 비교해보니 녹용액 남성용이 조금 더 진한 색깔이 띄고 있습니다. 

 

 

 

한살림 녹용의 보관방법이 냉장일 줄 알았는데 실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입니다. 어른 남성용의 경우 1일 1~2회 음용하시면 됩니다. 한살림 녹용 어린이용의 경우 나이 구분이 있습니다.

3세~7세의 경우 1일 반포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나누어서 각각 20ml씩 먹을 수 있습니다. 8세~13세의 경우 1일 1포 가능합니다. (아침/저녁으로 각 반포씩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 

 

드실 때는 실온 그대로 드셔도 무관하지만 따뜻하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팩 채로 전자레인지로 데우시면 안 됩니다. 포장지 때문인 것 같습니다. 기존에는 중탕으로 데워서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데워서 간단하게 아침에 빠르게 먹고 있습니다. 남편은 기력을 보충이 잘 되기를, 아이는 살이 더 찔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