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키즈부터 골드까지 만족!

반응형

종근당에서 나온 노란색의 락토핏 골드 생유산균 광고가 부쩍 많이 보였습니다. 믿고 먹는 종근당이기에 광고를 보고 꾸준히 생유산균 골드로 구입하여 잘 챙겨먹었습니다. 그러던 중 조금 더 강력한 주황색의 락토핏 코어 강화 유산균이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종근당 유산균은 1초 유산균이라고 불릴 만큼 우리나라에서 많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믿고 드시는 만큼 가격도 착하고 유산균 성분도 착하고 효과도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고품질의 유산균만을 사용하였고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아도 상온에서도 끝까지 살아남는 생유산균이어서 인지 더 효과가 좋은 가 봅니다. 

 

 

종근당 유산균 키즈!

 

아이도 기존에 먹고 있던 유산균에서 종근당 락토핏 키즈 제품으로 변경해보았습니다. 락토핏 키즈는 요구르트맛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순한 맛입니다.

 

저희 아이가 우유와 유제품을 잘 먹지 않아서 요구르트맛을 낯설어합니다. 그래서 물에 살짝 타주니 그제서야 맛있다고 잘 먹고 있습니다. 오히려 남편은 락토핏 키즈가 훨씬 더 맛있다고 하는데 말이죠.

 

요구르트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락토핏 키즈 유산균 맛을 굉장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유산균 락토핏 키즈는 아이의 뼈 건강을 위해 비타민D와 면역기능 강화를 위한 아연이 추가로 함유되어있습니다. 

 

 

종근당 유산균 1일 1포!

 

종근당 유산균 락토핏 키즈와 코어 모두 가루 형태로 되어있고 실온보관이 가능합니다. 똑같이 부드러운 입자로 되어있어서 한번 비교해 보았습니다. 키즈의 가루가 더 하얗고 부드럽습니다. 아주 미세한 차이로 봤을 때에만 구분이 가능하고 실제로는 모두 부드럽습니다.

 

락토핏 코어의 경우 조금 더 분홍빛을 띠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어라서 그런지 살짝 동그란 알갱이들이 (그래도 아주 미세하지만) 조금 더 제형이 눈에 잘 보이는 정도입니다. 키즈와 비교해서 그렇지 코어 자체만 놓고 보면 굉장히 부드러운 알갱이 입자의 가루로 되어있습니다. 

 

 

락토핏 키즈는 락토베이스라고 해서 핵심 유산균주를 조합했다고 합니다. 유산균을 먹는 이유는 아무래도 장 건강, 뼈 건강, 그리고 면역기능을 위해서인데요. 가성비가 훌륭한 락토핏 키즈로 충분히 채울 수 있어 만족합니다.

 

하루에 1포씩 요구르트맛이라 아이가 좋아합니다. 만 4세부터 14세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남편은 오히려 락토핏 키즈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종근당 유산균 코어!

 

종근당 유산균 코어의 경우 코어강화 특허유산균입니다. 자기 방어 시스템으로 장내 생존율을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강화된 핵심 균주를 가지고 있고 유산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였습니다.

 

아이와 남편은 장 건강이 좋은데 저는 변비를 가지고 있는 편이라 조금 더 강화된 코어를 구입해보았는데요 골드보다 코어를 먹고 나서 화장실을 조금 더 잘 가는 것 같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락토핏 코어에서 강조하고 있는 LACTO-5X는 위장 소장, 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 서식하는 균을 사용하여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화된 균주 조합이라고 합니다. 

 

 

 

유산균의 핵심은 장내 생존율 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 부분에서 국내 최초 특허공법도 사용하여 장내 생존율을 더욱 높였다고 합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배가 더부룩한 분, 규칙적인 배변으로 가벼운 몸을 원하시는 분,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이나 직장인,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좋은 균과 좋은 공법을 사용하였다고 해도 전문적인 이야기라 체감이 잘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3일 이상 먹어본 후 화장실을 가는 주기가 더 규칙적이게 되어서 락토핏 코어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은근히 종근당 유산균 라인업이 많습니다.

 

3세 이하의 베베, 14세 이하의 키즈, 청소년 패스, 온 가족 골드, 코어강화 코어, 밀착 유산균 로열(다음에는 다 먹고 로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임산부 맘스, 다이어트 슬림, 피부 뷰티, 배변 강화 화이버가 있습니다. 나의 장 건강에 맞춰 가성비 좋고 제품도 좋은 종근당 유산균을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