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양배추즙 위건강에 효능 좋은 양바 구입 후기!

반응형

"아이 살이 잘 안 쪄서 걱정이에요"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 있습니다. 어릴 적 저와 남편도 잘 안 먹고 빠짝 말랐다고 부모님께서 이야기해주시기는 하지만, 정작 내 아이가 빼빼 말라 있는 모습을 보니 여간 마음이 쓰이는 게 아닙니다. 그래서 아침, 저녁으로 밥 먹는 양을 늘리고 시간을 늘렸더니 결국 체하기를 몇 번을 반복하였습니다. 한의원도 데려가 보고 해 보니 아이가 장은 괜찮은데 위가 약해서 한 번에 많이 먹는 것을 잘 못할 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위 건강에 좋은 양배추를 자주 먹었으면 좋겠는데 역시나 잘 안 먹는 아이는 채소도 가리더라고요. 결국 양배추를 잘 먹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맛있는 양배추즙을 알게 되었습니다. 

 

양배추즙 위건강에 좋아요

양바 양배추즙은 지인이 먹고 있어서 한번 테스트로 먹어보았는데요, 아이가 먹을 수 있을 만큼 쓰지 않고 오히려 사과즙과 벌꿀이 들어가있기 때문인지 달달하고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더라고요. 

 

한 달 정도 꾸준히 먹여보고 싶어서 로 30포가 들어있는 것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사과, 벌꿀이 들어가 있어서 달콤학 진한 맛입니다. 속을 편하게 해 주기 위한 대두 발효물 가스트로 AD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무엇보다 임산부 양배추즙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유해성분 없이 임산부, 어린이까지 모두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양배추즙 농축액 양바!

양바는 하루에 1회 1포로 먹으면 됩니다. 양배추, 사양벌꿀, 당근, 사과농축액 브로콜리농축액, 17종 유산균 알파까지 들어있어서 위와 장에 좋은 성분으로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한번 먹을 분량이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서 먹기에 편리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바로 먹어주니 효과만점입니다. 5일째 먹은 후 부터는 체하지도 않고 아주 미세하지만 조금씩 밥양이 더 늘고 있습니다. 물론 밥먹는 시간도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양바 양배추즙은 농축액이기 때문에 물처럼 흐르지 않고 진득하고 걸쭉합니다. 물론 맛도 좋습니다. 초등학생 아이가 아주 잘 먹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아이가 개별포장된 채로 바로 먹지 못할 것 같아서 작은 잔에 따라보았습니다. 양이 얼마나 될까 싶었는데요, 소주컵 크기 잔에 반 정도 되는 양입니다. 아이가 한 번에 먹기 잘하더라고요. 20ml입니다. 

 

간바 간영양제 서비스

서비스로 간바 2개입이 왔습니다. 간바는 알콜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합니다. 알코올 섭취로 인한 간 손상이 걱정될 때, 기억력이 희미해지거나 감퇴됨을 느낄 때, 간 건강이 걱정될 때 드시면 좋습니다. 간바의 진액은 양바에 비해서 색상도 조금 더 진합니다. 맛은 아무래도 양배추즙 양바가 더 달고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