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한살림 인터넷장보기로 어린이 홍삼액 매일 먹으면

반응형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로 어린이 홍삼액을 주문했습니다. 일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아 보았습니다. 요즘은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가 잘되어있어 굉장히 편리하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이의 비염에 도움이 되는 것은 어느 것이든 먹여보고 구매해보고 있습니다. 한살림 녹용을 두 달 먹는 동안은 비염이 굉장히 호전되었습니다. 아이는 알레르기성보다는 온도가 갑자기 바뀔 때, 갑자기 추워지거나, 따뜻한 잠자리에서 나와서 거실에서 활동하는데 얇은 옷을 입고 있는 경우에 콧물이 주르륵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몸을 따뜻하게 해 줄수록 비염이 호전되었습니다.

 

여름에는 에어컨만 피하면 되었는데 가을 겨울에는 집에서도 아침저녁을 환기시킬 때마다 힘들어하더라고요. 그래서 옷으로 따듯하게 해주는 것이 아닌 몸의 체질이 따뜻하도록 녹용, 홍삼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가 4~5살 때 한의원에 갔을 때 녹용과 홍삼이 잘 맞는 체질이라고 해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녹용은 2달 정도 이상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이번 달에는 홍삼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홍삼도 꾸준히 먹는 것은 좋지만 1년에 6개월 이상은 권하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쭈욱 6개월 정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한살림 녹용 먹었던 후기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한살림 어린이 홍삼액

한살림 어린이홍삼

한살림 홍삼액은 30포가 들어있습니다. 한포에 60ml입니다. 6년 근 홍삼과 배농축액, 오가피, 구기자, 오미자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선물용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6년근 홍삼 추출액 70%입니다. 국산, 유기 제품입니다. 중탕으로 데워서 먹으면 좋겠지만 바쁜 아침시간이다 보니 전자레인지에 20초씩 데워서 주고 있습니다. 20초만 데우면 뜨겁지 않고 딱 먹기 좋더라고요. 

 

 

한살림 어린이홍삼

 

대신 팩채로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위험합니다. 컵에 따라서 전자레인지를 활용하셔야 합니다. 혹은 따뜻한 물에 담갔다가 꺼내면 금방 따뜻해집니다. 미지근하게 드셔도 좋습니다. 저도 이제 전자레인지가 아니라 따뜻한 물에 담갔다고 아이에게 줘야겠습니다. 

 

반응형

 

한살림 홍삼액 이용방법

한살림 어린이홍삼

 

아무래도 어린이 홍삼액은 어린이 나이별로 권장하는 용량이 다릅니다. 1일 1~2회로 드시면 됩니다. 1~2세는 10ml, 2~3세는 20ml, 3~5세는 30~40ml, 5세이상은 60ml입니다.

어릴 때는 30ml라서 이틀에 나눠서 먹었는데요 이제는 하루에 한 번에 1팩을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어린이 홍삼액은 서산지역에서 자란 6년근 인삼으로 만듭니다. 저농약, 유기재배를 하고 있어서 천연원료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어린이 홍삼액은 화학비료, 제초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농약 잔류검사를 두 번 하여 합격 판정을 받은 수삼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삼을 우려내는 물은 지하 70m 에서 끌어올린 깨끗한 물입니다.

두 번 찌고 말린 홍삼을 최소한 6개월 이상 숙성시켜 맛과 향을 높이고 3일간 우려내어 유효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하였습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아이는 오히려 녹용은 쓰지 않고 맛있다고 하였는데요. 한살림 녹용에 비해서 홍삼이 조금 더 쓰다고 합니다. 제가 먹기로는 조금더 옅은 맛인데 말이죠.

그리고 양은 확실히 60ml라서 초등학생이 먹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4~5번 꿀꺽꿀꺽 먹을 수 있습니다. 

 

 

한살림 어린이홍삼

 

사 30분 전후로 드시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홍삼은 식전에 드셔야 흡수율이 더 좋다고 합니다. 반대로 위와 장이 약한 경우에는 식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한살림 장보기 어린이녹용 내돈내산 후기!

한살림 인터넷 장보기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살림 포인트 충전 외에도 결제수단이 많아졌습니다. 가상계좌, 신용/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