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가죽 후기

반응형

남편은 애플 워치 울트라를 선물 받고 마치 인생을 새로 사는 것처럼 굉장히 기뻐하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기분을 더 업시켜드리기 위해 애플워치 울트라 가죽 스트랩도 구입해보았습니다.

 

스마트워치의 또 하나의 장점은 스트랩을 자유롭게 종류별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여름에는 방수와 가벼운 소재로 사용하고 가을이나 겨울에는 따듯한 느낌의 가죽 스트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다가 질리면 반짝이는 스테인리스 재질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새로 나온애플 워치 울트라는 액정 사이즈가 49mm 큰 편인데 벌써 스트랩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울트라 화이트오션밴드 구입후기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애플 워치 울트라 화이트 오션 밴드 구입 후기!

 

애플워치울트라 화이트오션밴드 구입 후기!

남편에게 애플 워치 울트라를 선물해주었습니다. 기존 애플워치SE 제품을 쓰다가 애플 워치 울트라로 몇 단계 점프업을 하였더니 입이 귀에 걸려서 내려오질 않습니다. 아무래도 아웃도어 수상

kmyj5670.tistory.com

 

 

애플 워치 울트라 가죽 스트랩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수제 방식의 가죽 스트랩이라서 더 정교합니다.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아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주문했지만 스트랩 마감이 잘 되어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빈치하다" 사이트에서 애플 워치 울트라 스트랩을 구매하였습니다. 바레니아 가죽으로 에르메스에 납품되는 고가의 가죽이라고 합니다. 빈 치하 다공 방에서 동일한 가죽을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의 스트랩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여러가지 색상중에서 짙은 갈색느낌이 나는 골드브라운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무엇보다 핸드스티칭으로 커스텀이 가능하여 실색 변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이리보고 저리보아도 너무 이쁘고 고급스럽습니다.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무엇보다 가죽 스트랩이 편한 이유는 어댑터(커넥터)부분으로 편하게 워치 탈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어댑터와 버클의 색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클은 무난한 실버로 선택하였습니다.

 

수동형 일반버클과 H형 버클이 있는데요, 위의 사진이 H형 버클입니다. 일반형은 너무 심플해서 H형 버클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가죽스트랩에 잘어울리는 에르메스

 

애플 워치 디스플레이 스타일도 굉장히 많습니다. 가죽 스트랩으로 바꾸고 나니 에르메스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가죽 스트랩과 오션밴드 스트랩 비교

 

애플워치 울트라의 가죽스트랩과 오션밴드 스트랩을 나란히 두고 사진을 봅니다. 오션밴드가 훨씬 가볍습니다. 가죽스트랩은 더 고급스러워보입니다.

 

가죽 스트랩 주문시 자동형 버클도 선택하셔야 워치 탈착하시기가 편합니다. 가죽에 매번 구멍에 버클을 넣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감이 바로 생기지 않습니다. 저는 자동형  H형 D버클을 선택하였습니다. 

 

 

빈치하다 애플워치 울트라 스트랩

 

가죽 스트랩이 따뜻해보이고 고급스럽습니다. 무엇보다 탈착이 편해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