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어린이영양제 비타민 젤리 릴크리터스

반응형

어린이 영양제 꾸미베어스 후기!

미국 아마존 어린이 영양제 칼슘&비타민D 판매 베스트 1순위가 릴 크리터스 영양제였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신현준 어린이 비타민 젤리로 유명한 꾸미 베어스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이제 영양제 중 젤리로 되어있는 제품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어린아이들 입맛과 기호에 맞춰서 잘 먹이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어린이영양제 비타민 젤리 꾸미베어스

이뮨 아연+비타민C,D를 동시에 섭취 가능한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하고 철의 흡수에 도움이 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합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필요한데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 즐 발생 위험 가소에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각 비타민이 몸에 필요한 부분을 읽어보면 하나라도 놓치면 안 될 것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떨어지지 않게 비타민을 챙겨놓고 있습니다. 합성향료 무첨가 되어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색소만 사용했더라고요.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있는데 젤리가 서로 달라붙지 못하게 하기 위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아연 3mg, 비타민C 180mg, 비타민D 13ug 이 들어있습니다.

실내 활동이 많은 어린이, 성장기 어린이, 편식하는 어린이, 영양보충이 필요한 어린이,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섭취방법은 1일1회, 1회 2개를 씹어서 먹으면 됩니다. 항상 2개를 먹고 나서도 더 달라고 해서 1개씩 더 주고 있습니다. 맛있나 하고 저도 먹어보니 예전 마이구미의 딸기맛 버전 같더라고요.

질기지 않고 많이 달지 않고 맛있습니다. 말랑한 곰돌이 젤리라서 더 귀여워요. 말랑하고 쫀득거리는 형태입니다. 

 

 

 

색깔도 다양하고 귀여워요.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짙은 빨간색 이렇게 4가지 색으로 들어있습니다. 재미있는것은 색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서 골라 먹게 된다는 점입니다. 노란색은 레몬맛이에요.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실온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서늘한 곳 보관이라고만 적혀있으면 냉장고 직행했을 텐데 건조한 곳! 이 붙으면 냉장고에 넣으면 안 되더라고요. 한통에 60 구미가 들어있어서 하루에 두 개씩 먹으면 한 달 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