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요리 음식

냉동밥 보관 어디에 할까? 내열유리 네오플램

반응형

요즘 현미밥을 먹고 있는데요, 건강을 위해서이기도 하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현미밥을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는 흰밥을 먹기 때문에 매일 두 번씩 밥을 하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얼린 밥은 칼로리도 낮아진다고 해서 현미밥을 냉동 보관하였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고 있습니다. 매일 밥을 하지 않아도 되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냉동으로 밥을 보관하기 위해 내열유리 용기를 구입했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뚜껑에서 실리콘 냄새가 너무 많이 나고 밥에까지 냄새가 베였기 때문에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네오플램 내열유리는 제가 싫어하는 그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고 밥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60ml의 용량으로 한 공기에 해당하는 양이라서 여러모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램 내열유리 냉동밥보관용기 

네오플램 홈페이지

얼린 밥이지만 전자레인지로 3분을 데우면 갓 지은 새 밥처럼 촉촉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네오플램 몸체는 내열유리로 되어있고 뚜껑은 실리콘 재질입니다. 실리콘이라고 해도 냄새가 나지 않아 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어서 매우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이렇게까지 냄새가 베이나 싶을 정도로 많이 나더라고요. 

 

처음에 네오플램 3개를 구입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가로 3개를 더 구입하였습니다. 냉동실에 6개씩 현미밥을 넣어놓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주말에 여행을 다녀와서 집에 밥이 없을때, 하지만 바로 밥을 먹고 싶을 때 2~3분이면 갓 지은 밥처럼 해동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반응형

 

플라스틱 프리 환경호르몬에서 안심

네오플램 내열용기는 플라스틱 프리 제품입니다. 본체는 내열유리이고 뚜껑은 실리콘 소재인데 실리콘 역시 규소가 원재료이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 유리 소재로 중탕과 열탕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래서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오플램 내열용기는 뚜껑을 열지 않고 스팀 홀을 열어 증기를 안전하게 배출할 수 있어 데일 염려가 없습니다. 하지만 3분 정도 데워서는 스팀이 날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 편은 아닙니다. 네오플램은 유리 소재로 되어있어 안에 내용물 확인이 바로바로 가능해서 좋습니다. 또한 냉동 보관시에 차곡차곡 잘 쌓아집니다. 밥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 보관도 가능한데요. 급할 때는 남은 반찬을 냉장 보관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네오플램 내열 용기는 열탕 소독이 가능하고 냉동 및 냉장보관이 가능하여 매우 편리하게 세척하고 보관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서 만족도 최고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