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 구입 후기

반응형

어릴 적에 슬램덩크 만화를 참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남편도 학창 시절 엄청난 팬이었더라고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다시 슬램덩크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슬램덩크 생각이 나더니 한번 눈에 들어온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가 내내 머릿속에서 맴돌더라고요. 결국에 귀엽고 매력적인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 캐릭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는 번호판과 인테리어를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피규어 높이는 7~8cm 정도이고 디스플레이판 길이는 17.5cm입니다. 디스플레이판에 원하는 순서대로 피규어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위에 양면테이프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서태웅, 강백호, 채치수, 송태섭, 정대만 순서대로 배치해봅니다. 아웅다웅하는 서태웅과 강백호를 나란히 앉혀보았습니다. 

 

이렇게 앉아있는 방향 뒤로 전화번호가 보이는 제품입니다 .

 

각종 귀여운 슬램덩크 캐릭터 그림도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반응형

 

슬램덩크 차량용 피규어 구성품

그리고 농구공도 함께 오는데요, 디스플레이 옆면에 붙여주었습니다. 

 

차량용 피규어이다보니 차량 번호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판 기본 포함되어있어서 나의 연락처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데코용으로 구입하였지만 매일 보고 싶어서 홈 인테리어용으로 멀티탭상자 위에 올려두기로 했습니다. 

 

 

 

멀티탭 정리함으로 케이블 전선 콘센트까지 한번에!

멀티탭 정리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저의 책상을 나란히 붙여서 사용하다 보니 사용하는 케이블, 전선, 콘센트 등이 너무 많았고 정리가 되지 않아 책상 위가 항상 지저분했습니다. 깔

kmyj5670.tistory.com

 

 

피규어 종류는 선수복 피겨, 일상복 피규어, 벤치멤버 피규어, 농구 공위 멤버 피겨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제일 만화에서 많이 보았던 선수복 피규어로 구입하였습니다. 붉은색 유니폼을 입은 주인공 5인의 피규어입니다. 

 

고정 스티커는 여러 모양으로 옵니다. 피규어를 붙여야 하는 스티커는 작은 동그라미모양, 번호를 붙여야하는 스티커는 긴 직사각형 모양입니다. 

 

농구화 디테일이 예술입니다. 섬세하게 표현된 농구화 밑창과 음각이 돋보입니다. 이렇게 보고 있으니 농구화도 사고 싶어 진다고 하는 남편입니다. 

 

강백호는 빨간색 곱슬곱슬한 머리가 포인트입니다. 서태웅은 더벅머리에 센티한 표정이고, 송태섭은 왼쪽 눈썹이 올라간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정대만은 무릎 아대와 아식스 농구화를 신고 있고 채치수는 수건과 물 평소품 디테일이 눈에 띕니다. 채치수의 수건은 움직입니다. 

 

저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는 쇼핑템입니다. 남자 친구나 남편에게 차량용 피규어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볼 때마다 강백호가 쫑알쫑알 저에게 말을 건네는 것 같아 귀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