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고블렛잔으로 와인잔 맥주잔으로 활용

반응형

이쁜 와인잔으로 고블렛 잔을 구입했습니다. 집에서 맥주도 자주 마시게 되는데요. 이왕이면 매일 이쁜 잔에 먹자 라는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고블렛 잔 와인잔!

 

홀로그램으로 된 고블렛 잔입니다. 200ml  크기입니다. 아무래도 유리잔이다 보니 포장이 잘되어서 옵니다. 요즘엔 뽁뽁이가 아니라 종이로도 포장이 잘되어서 오는 것이 신기합니다. 100프로 종이로 제작한 심플한 친환경 패키지에 담아 배송되었습니다. 

 

 

 

홀로그램이다 보니 빛이 비쳤을 때 반짝반짝하여 너무 이쁩니다. 

 

 

트렌디한 글라스 고블렛잔을 통해서 마시는 즐거움이 더해질 예정입니다. 

 

 

영롱하게 빛나는 오로라빛이 물컵으로 사용하고 싶어 질 만큼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물컵으로 쓰기에 잘 깨질 것 같아 조심스럽긴 합니다. 아끼는 마음으로 아직 식기세척기 사용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블렛잔 들기 좋은 사이즈 200ml

 

반응형

 

다이아몬드 디테일이 잔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손으로 잡았을때 가장 이쁜 이상적인 사이즈입니다. 200ml입니다. 맥주잔과 와인잔으로 사용하기에 조금 작을 수 있으나 무겁지 않고 설거지하기 편해서 마음에 드는 사이즈입니다. 

 

 

수작업 공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식약처 검사가 완료 된 유해한 납성분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오로라 고블렛잔은 롱과 숏이 있었는데요. 찬장에도 잘 들어가고 보관과 관리가 편해 보이는 숏으로 선택하였습니다. LG퓨리 케어 정수기로 정수물을 담아봅니다.

투명한 물이 담겼을 뿐인데 너무 이쁘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고블렛 잔입니다. ^^ LG정수기퓨리케어 정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LG정수기 퓨리케어 듀얼 빌트인 설치 후기!

 

LG정수기 퓨리케어 듀얼 빌트인 설치 후기!

요즘 정수기 많이 사용하시죠? 3가구 중에서 1가구는 꼭 사용하고 있을 만큼 정수기 렌탈을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LG 정수기의 빌트인 설치가 가능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정수기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