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멀티탭 정리함으로 케이블 전선 콘센트까지 한번에!

반응형

멀티탭 정리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남편과 저의 책상을 나란히 붙여서 사용하다 보니 사용하는 케이블, 전선, 콘센트 등이 너무 많았고 정리가 되지 않아 책상 위가 항상 지저분했습니다. 깔끔한 정리를 위해 멀티탭 정리함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대만족입니다. 멀티탭 정리함을 사용하다 보니 전선 케이블이 꼬이는 현상도 없고 멀티탭에 오래되면 생기는 먼지들도 방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멀티탭정리함은 탈착식 커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덮개를 열고 그 안에 멀티탭을 넣어주고 전선을 정리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멀티탭 정리함은 내부 확인이 쉽도록 투명한 뚜껑으로 된 제품들도 있는데요, 오히려 투명하면 멀티탭 정리함 안의 가득한 케이블 전선들이 보이기 때문에 깔끔하지 않습니다. 멀티탭 정리함은 투명하지 않은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훨씬 깔끔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6구 멀티탭정리함

노트북 2개 충전케이블, 모바일3개 충전케이블, 스마트워치 충전케이블 2개, 헤듣셋 충전케이블, 보조배터리 충전케이블, 모니터 전원케이블등 굉장히 많은 전원 케이블 어댑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6구 멀티탭에 연결하고 정리함에 넣었더니 굉장히 깔끔합니다.

멀티탭 정리함 양 사이드는 오픈되어 있어서 양옆으로 전선 케이블을 꺼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필요한 전선만 꺼내서 깔끔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외장하드 정리함으로도 사용!

멀티탭 정리함의 사이즈가 다양해서 6구짜리 멀티탭은 큰 사이즈의 정리함을 이용하고 있고 남편이 많이 쓰고 있는 미니 외장하드는 작은 사이즈의 멀티탭 정리함을 구입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사용하고 있는 모든 외장하드가 동시에 책상 위에 올라와져 있어서 너무 지저분했습니다. 현재는 모두 책상위에 올려져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멀티탭 정리함에 넣었더니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매우 깔끔한 보관이 가능해졌습니다.

 

 

 

반응형

 

 

 

플라스틱 재질로 된 멀티탭정리함은 3구~6 구정도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로 세분화되어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멀티탭 정리함 구입 시에 책상 색이나 벽색, 바닥색과 통일할 수 있는 색상으로 고르시는 게 훨씬 깔끔해 보입니다. 

 

멀티탭 정리함 밖으로 나오는 핸드폰 충전기, 노트북 충전기, 모니터 전원 케이블 등은 꽈배기 전선케이블로 돌돌 말아주어서 정리했습니다. 책상 위가 훨씬 깨끗하고 넓어져서 보기에도 좋고, 책상을 할 때에도 기분이 좋습니다. 전선 케이블 등은 한번 정리해두면 다시 손이 가지 않는 부분인데요, 시간 들여서 멀티탭 정리함과 꽈배기 케이블로 정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번 충전기 찾느라 시간 쓰지 않아도 되고, 남편과 저의 모바일 충전선, 노트북 충선이 헷갈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