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탄방동 맛집 히메노라멘 탄방점!

반응형

대전에 일본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히메노라멘 탄방점에 다녀왔어요! 탄방역과도 굉장히 가깝습니다. 주차는 점심시간이라서 히메노라멘 식당 앞 흰 줄에 바로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히메노라멘 탄방점!

 

일본의 이치란 라멘과 분위기와 맛이 굉장히 비슷합니다. 라면의 면발도 얇고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고 사리 추가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혼자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히메노라멘의 얇은 면발과 진한 국물과 반숙 계란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습니다. 

 

 

히메노라멘 자리선택하는 방법!

 

반응형

 

 

먼저 히메노라멘에 도착하면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화면에서 자리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빈 테이블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선택해서 자리를 를 선정해줍니다. 평일 12시 좀 안되게 도착해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히메노라멘 메뉴!

 

히메노라멘은 라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라면뿐만 아니라 규동, 등심 돈가스, 치즈돈가스, 고구마 치즈돈가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멘 세트메뉴로 사이드를 추가해서 조금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라멘 선택 시 기본 토핑은 차슈 2P와 아지타마고 1/2, 김 2P가 포함됩니다. 히메노 소스는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추가 사이드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사항은 면추가, 공깃밥 추가, 차슈 추가, 삶은 계란 추가, 김추가 등이 가능합니다. 저는 반숙 계란이 너무 좋아서 1,000원을 더내고 추가하였습니다. 

 

 

 

히메노라멘은 일본 라멘 식당 느낌이 물씬 납니다. 7~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혼자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점심시간에도 혼자 식사해야 하는 경우에는 이런 자리가 있는 식당이 좋더라고요. 

 

탄방동 맛집 히메노라멘!

 

등심돈가스도 주문해보았습니다. 등심돈가스에는 히메노 육수(소스 들어가지 않은), 샐러드, 공깃밥이 함께 나옵니다. 

 

 

 

바삭바삭한 돈가스 튀김입니다. 라멘 맛집이지만 돈가스도 정말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히메노 육수가 함께 나와서 좋습니다.

라멘에는 기본 맛으로 히메노 소스를 넣어서 주문했지만 돈가스에는 히메노 소스를 넣지 않은 담백한 육수가 나옵니다. 

 

 

돈가스 양에 비해 육수와 밥의 양은 귀엽습니다. 저의 다이어트 숙제를 알고 있는 것처럼 밥은 4~5 수저의 양입니다 

 

 

남편이 주문한 히메노라멘도 함께 먹어봅니다. 반숙 계란이 좋아서 추가하였더니 반으로 자른 4개의 반숙이 동동 떠있습니다. 맛의 맵기는 기본 맛으로 하였습니다. 조금 더 매워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얇은 면발입니다. 일본에 가면 이치란 라멘에 가서 매일 1일 1식을 할 만큼 일본 라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히메노라멘도 육수가 진하고 맛있고 면발도 얇아서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손색없이 맛있습니다. 

 

 

 

단무지와 김치는 모든 테이블에 비치되어있습니다. 먹을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라멘과 김치가 세트인 것처럼, 돈까스와는 단무지가 세트인것처럼 술술 잘 들어가더라고요. 

 

 

 

촉촉한 반숙 계란을 히메노라멘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숙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을 더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탄방동 맛집으로 유명한 히메노라멘에서 오랜만에 일본 여행의 추억이 떠올랐습니다.

배가 부르긴 했지만 사이드 메뉴에 있는 튀김도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나중에는 세트메뉴로 히메노 라멘과 새우튀김이 같이 나오는 메뉴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전 상대동 이자카야 맛집 홋피 후기

대전 상대동에 있는 굉장히 핫한 이자카야 홋피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6시 오픈인데 오픈하기 전부터 기다리는 줄이 상당합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저도 6시 되기

kmyj5670.tistory.com

 

 

대전 봉명동 맛집 [거리] 이자카야 꼬치구이 포차 다녀왔어요!

대전 봉명동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확실히 토요일이고 거리두기 해제도 되다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오랜만에 버스를 타고 걸어서 봉명동에 도착해서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었습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