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요리 음식

팔도비빔면 vs 배홍동 비빔면 후기!

반응형

이번엔 오랜만에 팔도 비빔면을 먹었습니다.  역시나 맛있습니다. ^^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비빔면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이 더 유명해지면서 팔도 비빔면 맛과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배홍동 비비면 먹은 후기에 이어 팔도비빔면 후기도 올려봅니다. 

 

 

팔도비빔면 vs 배홍동 비빔면 솔직 후기!

 

배홍동 비빔면 먹어본 솔직 후기 (feat.골뱅이무침)

안녕하세요! 배홍동 비빔면 드셔보셨나요? 요즘 유재석이 광고하고 입소문을 타면서 많이 찾으시는 핫한 비빔면이더라구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출시된지는 1년이 지났다

kmyj5670.tistory.com

 

배홍동 비빔면을 먹을 때는 골뱅이 무침과 함께 먹어서 사진도 이쁘고, 맛깔스러워 보였는데요, 오늘은 팔도비빔면만 끓여먹었더니 사진이 솔직하네요.

 

 

팔도 비빔면 후기!

 

팔도비빔면이 출시된지 벌써 35년이나 되었더라고요. 액상수프의 노하우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팔도비빔면의 비빔소스만 따로 출시가 되어서 골뱅이 무침 먹을 때에도 팔도비빔면 소스를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소면으로 비빔국수 해먹을 때 소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배홍동

 

사과 농축의 과즙이 함유되어 있어서 매콤 새콤달콤하다고 되어있네요. 내부를 열어보면 팔도비빔면 비빔소스와 면이 들어있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에는 토핑(김가루, 깨)의 봉지가 더 들어있었는데요, 팔도비빔면에는 비빔소스 안에 김가루와 깨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양의 차이는 토핑 봉지가 더 들어있는 배홍동 비빔면이 더 많았습니다. 

 

 

 

비빔소스의 양은 팔도비빔면이 더 많다고 느껴졌는데 같은 국수그릇에 비빔소스를 담았을 때 확실히 1. 색이 더 진하고(그래서인지 면에 비빈 후에도 맛도 진하게 느껴집니다. ) 2. 살짝 소스가 더 되다고 느껴집니다. 3. 그리고 비빔소스의 양도 미세하지만 조오금 더 많다고 느껴집니다.

 

배홍동 비비면의 소스가 색이 조금 더 연하고 아주 살짝 더 묽고, 양이 조금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팔도 비빔면 팔팔 끓인 후에 면 헹궈주기!

 

끓는 물에 면을 삶아 줍니다. 그리고 찬물에 잘 헹구어줘서 면을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물기를 꾸욱 짠 후에 그릇에 이쁘게 담아줍니다. 

 

 

팔도 비빔면 비빔소스!

배홍동

 

팔도 비빔면의 비빔소스 진함이 느껴지시나요? 배홍동비빔면의 새콤, 달콤의 맛이 정말 자연스러워서 맛의 감칠맛이 좋은데요, 팔도 비빔면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진한 비빔면의 소스 맛이 굉장히 진해서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저처럼 MSG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팔도비빔면을 더 선호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배홍동 비빔면은 자연스러운 새콤달콤한 맛과 시원한 맛을 좋아하시는 어른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고 팔도비빔면은 비빔 소스가  진하고 맛이 강해서 젊은층이 더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경우 친구들이 집으로 놀러와서 간단하게 끓여먹기에는 배홍동 비빔면을 선택할 것 같고, 새콤달콤을 진하게 먹고 싶을 때나 밤에 갑자기 야식이 당길 때는 팔도비빔면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