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요리 음식

배홍동 비빔면 먹어본 솔직 후기 (feat.골뱅이무침)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홍동 비빔면 드셔보셨나요? 요즘 유재석이 광고하고 입소문을 타면서 많이 찾으시는 핫한 비빔면이더라구요! 저도 맛이 궁금해서 얼른 먹어보았습니다. 출시된지는 1년이 지났다고 하는데 저는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비빔면인줄 알았어요.

광고가 재조명 되서 그런건지 올해에 입소문을 타서 그런건지, 아무튼 자연스러운맛추구! 배홍동비빔면 맛있게 먹은 후기 공유드려요~

 

 

배홍동 비빔면

 

 

요즘 배홍동 비빔면 라면 많이 드시더라고요. 가까운 마트에서 판매하길래 얼른 겟해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그동안 팔도 비빔면의 맛에 익숙해져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배홍동 비빔면도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성은 라면, 홍고추 숙성 비빔장, 토핑(김가루, 깨)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조리법은 먼저 끓는 물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여줍니다. 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서 차갑게 만들어주셔야 해요. (언제 한번 이 과정이 귀찮고 빨리 먹고 싶어 생략했더니 따뜻한 면에 비빔소스를 넣어 먹어보았어요. 이건 정말 잔치국수도 아닌 비빔국수도 아닌. 니맛도내 맛도 아니더라고요. 꼭 찬물에 헹구어주셔야 해요!)

물기를 빼주신 후 비빔장과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조리법에는 비빔면에 오이, 계란 등을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배홍동비빔면 양념장

성격이 급해서 물이 끓는 동안 그릇에 양념장을 먼저 넣어보았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양념장이 조금 더 묽고 양이 조금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배홍동 비빔면 면발에 비벼보았는데요 팔도 비빔면보다 조금 더 연한 색이 되었습니다. 맵기가 덜 매워서 그런 것 같아요.

팔도비빔면은 조금 더 양념이 진하고 가공된 맛이 강하다는 느낌이라면 배홍동 비빔면은 조금 더 자연스러운 맛이 나서 좋았어요. 덜 맵고, 가공된 맛이 덜해서 자연스러운 비빔면의 맛이 완성된 것 같아요. 어른들은 확실히 배홍동 비빔면을 더 선호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


배홍동 비빔면 골뱅이 무침과 함께!

어머님이 만들어주셨던 골뱅이 무침이 있어서 배홍동비빔면을 넣고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아역 시! 비빔면과 골뱅이의 만남은 정말 찰떡이더라고요. 골뱅이무침과 소면을 넣어서 드셔도 좋지만 비빔면의 감칠맛 나는 맛과 어우러져서 더 맛있고 깔끔합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토핑이 더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깨와 김의 고소한 맛이 더욱 진했습니다. 

 

배홍동 비빔면의 면발도 식감이 살아있는 쫄깃쫄깃한 면발이어서 좋았습니다. 팔도 비빔면과 비교하면 조금은 덜 매운맛, 더 자연스러운 맛으로 확실히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을 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팔도비빔면도 맛있지만 많이 먹으면 너무 가공된 인위적인 맛이 많이 나서 물리더라고요. (한 번에 두 개를 끓여먹어서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여름에는 가볍게 배홍동 비빔면을 많이 먹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