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사동 맛집 헝그리서울 저녁에 갈만한 술집 후기

반응형

인사동에서 저녁 9시 넘어서 갈 수 있는 카텍일바, 와인바, 맥주 호프집이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고요. 익선동 쪽은 늦게 까지 하는 식당, 술집이 많지만 인사동 문화의 거리 근처에는 거의 없습니다.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호텔을 숙소로 잡았기 때문에 인사동 거리에서 2차, 3차 맥주를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갔던 때에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제일 꼭대기층의 라운지바도 단체예약을 받고 있어서 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찾고 찾고 찾았던 인사동 헝그리서울이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었습니다. 대기가 길어서 미리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놓고 조금 더 돌아다니다가 순번이 되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안주가 맛있고 얼그레이 하이볼이 무척 맛있습니다.

 

 

인사동 헝그리서울 

서울 종로구 인사동 16길 8-3

17:00~24:00 (월~금/ 일요일 정기휴무)

16:30~12:30 (토요일)

작은 골목길 안에 위치해있어서

끝까지 안쪽으로 들어오셔야 해요.

 

인사동 헝그리서울 메뉴

 

정감가는 손글씨로 메뉴가 되어있습니다. 1차, 2차를 거하게 하고 와서 마지막으로 들른 곳이라 가볍게 감자튀김으로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반응형

 

우리가 생각하는 햄버거와 함께 먹는 프렌치프라이가 아니라 더 얇은 감자튀김이라 정말 바삭하고 훨씬 더 맛있습니다. 

 

 

다른 안주들도 후기를 보니 맛있어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다만 간단하게 즐기시기 위해 방문하셨을 때 감자튀김을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배불러서 그냥 주문해 놓은 음식이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오히려 순삭 했던 메뉴입니다.

 

 

 

그날그날 진행하는 오늘의 메뉴도 인기가 많습니다. 

 

 

 

오랜만에 저녁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 곳에 오니 괜히 신이 납니다. 옛날 대학생 때 생각이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러 명 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오신 옆 테이블의 왁자지껄한 소리를 들으니 괜히 사람이 반갑습니다. 

 

 

얼그레이 하이볼

 

 

친구가 추천한 얼그레이 하이볼이 이렇게 맛있을줄 처음 알았습니다. 홍차와 럼을 함께 먹는다고? 하며 처음에는 고개를 갸우뚱했지만 먹어보니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습니다. 

 

인사동 헝그리서울 즐기기

1. 저녁 9시 넘어서 갈수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이 생각보다 많이 없음

 

2. 24시까지 운영하고 공간이 넓고 좌석이 많고 안주가 생각보다 많이 맛있음.

 

3. 대기가 길어서 미리 예약하고 주변을 구경하다가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간단하게 2차 3차로 들리기 좋은 곳!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조계사뷰 후기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조계사뷰 후기

친구들과 1박 2일 겨울여행을 서울로 다녀왔습니다. 겨울에도 핫한 익선동과 거리가 가까운 인사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로 예약하였습니다. 호텔은 익선동과 인사동에

kmyj5670.tistory.com

 

익선동데이트 사주카페 토정비결 운세 잘 맞아요!

 

익선동데이트 사주카페 토정비결 운세 잘 맞아요!

익선통하다 사주카페에서 토정비결을 보고 왔는데, 성격 및 지금까지의 운세가 아주 잘 맞아서 신기했습니다. 결국 가족 것까지 모두 보고 나왔습니다. 향후 앞으로의 몇 년간의 토정비결도 함

kmyj5670.tistory.com

 

익선동 맛집 예약 살롱순라 방문 후기

 

익선동 맛집 예약 살롱순라 방문 후기

예약 없이 방문하기 힘들다고 하는 살롱순라 를 일주일 전부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점심으로 방문하려다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도 한잔 하기 위해 저녁시간으로 예약을 변경하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