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조계사뷰 후기

반응형

친구들과 1박 2일 겨울여행을 서울로 다녀왔습니다. 겨울에도 핫한 익선동과 거리가 가까운 인사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로 예약하였습니다.

호텔은 익선동과 인사동에서 매우 가까워서 위치가 좋습니다. 안국역에 내려서 5~10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은 3시라 저희는 사전에 도착하여 짐만 보관하고 다시 인사동과 익선동 거리를 구경하였습니다. 인사동과 익선동을 가실 예정이라면 위치가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또한 내부가 깔끔하고 아늑하여 친구들과 여행하기에,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체크아웃도 12시로 넉넉한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밤에는 이렇게 이쁜 트리가 불빛을 밝히고 있습니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시즌입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에 짐을 맡기실 때는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물품보관이 가능한 락커룸 비밀번호를 알려줍니다.

받은 비밀번호로 락커룸을 열고 개인 비밀번호를 바꾸고 짐을 넣은 후 문을 닫으면 무료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확실히 인사동이라 외국인 여행객이 많아서 그런지 일본어, 중국어, 영어로 안내사항이 적혀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먼저 안내받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짐을 보관할 사물함 번호를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사물함에서 소리가 나면서 열립니다. 그리고 물품을 모두 넣은 뒤 문을 닫으면 완료입니다.

비즈니스 센터도 있어서 급하게 출력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짐을 맡기고 다시 인사동과 익선동을 구경하러 나서봅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은 조식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4층 한국민속촌에서 국밥 종류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침에 늦게 일어날 것 같아 신청하지 않았습니다. 조식은 8:00~10:30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1층 로비층에 있는 화장실인데요,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점을 나오면 바로 안녕인사동 이라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호텔은 인사동의 구경거리 사이에 있기 때문에 구경하다가 호텔로 들어오기가 매우 쉬웠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정문으로!

대신에 낮에는 상가건물이라 문이 활짝 열려있어 들어가기가 쉽지만 저녁에 인사동 구경거리가 종료될 시점에는 안녕 인사동 상가의 문이 닫혀 호텔로 들어갈 수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급하게 호텔 카운터에 전화해보니 인사동 거리 쪽 입구말고 다른 곳이 더 있다고 하더라구요. 호텔 메인 정문이 뒤에 있었습니다.

 

반응형

 

위에 보이는 사진 거리에서 안국역 쪽으로 위로 올라가시다가 골목길이 나오면 바로 왼쪽으로 좌회전하시면 호텔 정문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밤에는 이렇게 이쁜 조명들이 많아서 불빛이 반짝 거려 더 이쁘고 기분이 좋습니다.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객실 조계사뷰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오후1시쯤 도착하여 물품 보관하는 락커룸에 짐을 맡기고 놀다가 오후 8시쯤 체크인을 하러 들어갔습니다. 체크인을 늦게 하는 바람에 좋은 쪽으로 객실을 받지 못할 줄 알았는데 너무나 운이 좋게도 조계사 뷰를 볼 수 있는 객실로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야호! 밤에 보이는 조계사 불빛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3명이서 묵게 되어 킹 베드와 싱글베드가 있는 객실을 선택하였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조계사뷰

 

취중에 흔들거린 사진이지만 밖으로 보이는 도시 뷰, 조계사 뷰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조계사에서는 빨간붗빛이, 그리고 그 주변으로는 하얀색의 빌딩 불빛이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객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베드 옆으로 옷장이 있어서 겨울 겉옷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브이로 월드컵을 새벽까지 보았습니다. 취중에 말이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화장실에는 샤워 가능한 부스와 변기만 있습니다. 세면대는 밖으로 나와있어서 오히려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화장하거나 손을 씻을 때 화장실에 따로 들어가지 되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습니다.

드라이기도 있고 일회용 칫솔 3개, 비누, 샴푸, 린스 등 모두 잘 비치되어 있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샤워는 하지 않고 머리만 감았는데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비치되어 있는 샴푸 린스도 좋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사다리 타기를 해서 싱글 침대를 차지하기로 했습니다. 복불복이지만 제가 당첨! 너무 기뻤는데요, 막상 추위를 많이 타는 저는 창가 쪽으로 조금 찬기운이 느껴지더라고요.

겨울에도 덥다고 외치는 친구들 덕분에 보일러 온도를 올리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금세 침대 자리를 안쪽으로 체인지했습니다. 보일러를 올리지 않고 자니 건조하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커피포트도 있고 티와 커피도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객실 예약인 원수대로 생수 3병이 들어있습니다. 

 

 

서울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추천 이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추천 이유 6가지

1. 위치가 좋다

2. 핫플레이스 익선동과 인사동이 가깝다

3. 주변 맛집, 카페가 많아 편하다. 

4. 객실 내부가 깔끔하다

5. 물품 보관소가 있어서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겨놓고 여행할 수 있다. 

6. 겨울 연말에도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어 좋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 가배랑솜 인사동 카페 딸기 티라미슈 맛있어요

 

가배랑솜 인사동 카페 딸기 티라미슈 맛있어요

가배랑솜은 인사동 카페, 랑솜카페는 대학로에 있어요. 안국역에서 인사동 거리를 쭈욱 걸으며 쌈지길을 구경하고 점심 후 커피를 마시기위해 가배랑솜 인사동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인사동 거

kmyj5670.tistory.com

설화수 자음 2종세트 탄력크림 10만원대 선물로 좋아요

 

설화수 자음 2종세트 탄력크림 10만원대 선물로 좋아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선물 받았습니다. 기분 좋은 선물로 설화수 기초세트를 받았습니다. 10만 원대의 선물로 딱 적당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특히 설화수는 40대 이상의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