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익선동 놀거리 인생네컷 후기 소품 많은곳이 좋아요

반응형

요즘 익선동에서 재미있는 놀거리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줌마 셋이 자유부인하려고 만나기는 했는데
뭘 하고 놀아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 것이?
요즘 핫하다고 하는 인생네컷을 찍어보았어요.


예전 중학생때도 찍었던
스티커사진 느낌인데요,

반응형


인생 네 컷 찍는 스튜디오에는
소품이 확실히 많다 보니까 더 재미있더라고요.


#익선동한옥거리 #익선동스티커사진
#익선동인생네컷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모자를 써보기도 하고
MBTI 유형별로 결과지를 들고 찍을 수도 있어요.

오랜만에 하니 낯설기는커녕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했어요.


다행히 현금뿐만 아니라 카드도 되어서
편하게 결제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인생 네 컷 찍는 방법

1. 먼저 소품을 골라요
2. 사진 찍는 곳으로 들어가요
3. 포즈와 구도를 먼저 생각하면
시간 안에 잘 찍을 수 있어요!
4. 원하는 컷수를 선택해요.
5. 장수를 선택한 후 결제방법을 선택해요.
(현금/카드 모두 돼서 편해요)
6. 4컷은 8장, 6컷은 10장 촬영이 돼요
7. 마지막에 마음에 드는 사진을 고르면 돼요!

TIP. 포즈를 생각하다보면
순식간에 후르륵 찍히고 지나가니
빠르게 포즈 잡고
빠르게 찍고 빠르고 선택해서
순간순간을 즐겨야 해요^^



다 찍고 나니 아쉬워서 사진 부스 안에서
셀카를 몇 장 더 찍었어요.

조명이 환하니 그냥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익선동에서 연인끼리 친구끼리
인생 네 컷 사진 한번 찍어보세요!
까르르 웃으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제가 갔던 곳은
소품이 적당한 편이었는데요,
소품이 많은 곳으로 가는 게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조계사뷰 후기

친구들과 1박 2일 겨울여행을 서울로 다녀왔습니다. 겨울에도 핫한 익선동과 거리가 가까운 인사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로 예약하였습니다. 호텔은 익선동과 인사동에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