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담양애 떡갈비 대전 만년동 맛집 후기!

반응형

대전 만년동에 있는 돼지갈비 맛집 담양애 떡갈비입니다. 소떡갈비, 돼지갈비, 돼지떡갈비가 있습니다. 저는 돼지갈비를 주문하였습니다.

사람들이 항상 많은 맛집이라서 예약을 꼭 하셔야 식사를 제 시간에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담양애 떡갈비는 하루에 판매하는 고기양이 정해져 있어서 하루 판매의 양이 모두 소진되면 식사를 하실 수가 없습니다.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담양애 떡갈비 메뉴

 

위의 사진처럼 소떡갈비, 돼지갈비, 돼지떡갈비가 있습니다. 평일 점심 특선으로 소불고기, 북어해장국을 매우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후식으로는 냉국수, 온국수, 물냉면, 비빔냉면이 있습니다. 

 

 

 

밑반찬과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돼지갈비 2인분이 위의 사진처럼 잔뜩 쌓여서 나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정말 만족하는 식당입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음식들도 모두 맛있습니다. 이렇게 맛있고 양도 많아서 언제나 사람들이 많은 맛집인가봅니다. 

 

반응형

 

담양애 돼지갈비 2인분 양

 

돼지갈비가 맛있게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따로 구울 필요가 없다는 점이 굉장히 편합니다. 양념이 있는 돼지갈비는 직접 구울때 항상 태우기도 했는데요, 그럴 염려 없이 돼지갈비가 나오자마자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돼지갈비를 먹는 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초로 계속 데워주고 있습니다. 

 

 

담양애 떡갈비 돼지갈비는 진짜 맛있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육즙이 느껴집니다. 양념도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없이 즐기시기에 좋습니다. 

 

 

 

양도 많고 잘 구워져서 나오는 돼지갈비입니다. 2인분에 이만큼의 양이라니. 어딜가도 볼 수 없는 비주얼인 것 같습니다. 대전 만년동 맛집으로 유명한 담양애 떡갈비 집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합니다. 

 

 

담양애 떡갈비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정기휴무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