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유생촌 대전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 후기

반응형

주말에 대전에 있는 유생촌 유성점에 다녀왔습니다. 맛있고 바삭바삭한 돈가스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주말에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도 테이블이 만석이어서 기다렸다가 입장하였습니다.

대전 유생촌은 휴무일이 따로 없어 언제든 갈 수 있는 점이 좋으며 평일에는 15:3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지만 주말에는 11:00~21:3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유생촌 대전 유성점

 

유생촌 대전 유성점 입구 맞은편으로 앵무새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앵무새와 다람쥐를 구경하느라 바쁩니다. 구경하는 다람쥐도 쳇바퀴를 열심히 도느라 바빠 보입니다.

 

 

유생촌은 아무래도 바삭바삭한 돈가스를 무한리필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성인 14,900원 초등학생 11,000원 미취학 아동 7,500원입니다. 그 외에 음료 주스는 1,500원으로 따로 주문해서 음료수 컵을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유생촌 대전유성점 돈까스 뷔페

 

샐러드와 과일코너에 종류별로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감, 멜론, 자몽, 청포도, 수박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수박이 의외로 맛있어서 계속 먹었습니다. 샐러드 안에 들어있는 오리고기도 맛있습니다.

 

 

밥 반찬 코너가 입니다. 오징어 초무침도 있고 봄동 겉절이, 김치 등이 있습니다. 저는 맛살 마요네즈 무침이 맛있었습니다.

 

 

수프와 짜장 짬뽕국물, 그리고 어묵 국물과 비빔밥이 있습니다. 돈가스 무한 리필 뷔페로 유명하지만 이렇게 돈까스 외에도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짬뽕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수프를 좋아하시는 남편은 수프가 맛있다며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제육볶음과 치킨 파닭도 있습니다. 유산슬과 잡채 떡볶이 스파게티도 있습니다. 몇 번의 접시로 떠와서 먹으니 금방 배가 불러서 아쉬운 마음이었습니다.

 

 

제육볶음도 맛있습니다. 떡볶이는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은 맛입니다.

 

 

대전 수제 돈까스 뷔페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반응형

 

어린아이들은 볶음밥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볶음밥 옆에 있는 고추튀김도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들은 단연 와플 코너에서 계속 서성입니다. 와플과 딸기 생크림이 맛있습니다.

 

 

제일 메인 요리는 바로 돈가스입니다. 등심까스 외에도 치킨까스 생선까스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치킨까스를 제일 좋아합니다. 치킨 맛으로 익숙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왠일로 생선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안의 생선은 부드러워서 소스와 함께 먹었을때 최고의 맛입니다.

계속 주방에서 튀겨내고 있기때문에 바삭바삭함은 최고입니다. 다만 두꺼운 등심 돈까스를 생각하신다면 다소 아쉬울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살짝 얇은 등심돈까스를 생각하신다면 충분히 가성비 있는 돈까스 뷔페로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유생촌 대전 유성점
매일 영업 11:00~21:30
평일 13:30~17: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주차장 매우 넓게 있음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전역 노포 맛집 소나무집 오징어국수 후기

 

대전역 노포 맛집 소나무집 오징어국수 후기

대전 중구 대전역, 중앙로역 근처에 위치한 소나무집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맛집으로 유명한 오징어 국수 전문집입니다. 처음에 오징어 국수라고 해서 굉장히 생소했는데, 먹어보니 몇 번씩 생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