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둔산동 맛집 이태리국시 후기

반응형

대전 둔산동 맛집으로 유명한 이태리 국시입니다. 퓨전 레스토랑으로 돌판파스타와 쌈피자가 유명한 곳입니다. 대전의 핫한 둔산동 상권이라 점심에 가면 주차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태리국시는 따로 주차장은 없기 때문에 노상주차장에 유료 주차하시거나 점심시간에는 대로변에 잠시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전 둔산동 맛집 이태리 국시

평일 점심에 12시가 안되게 일찍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이태리 국시 본점은 대전 둔산동에 있으며 생생정보통신에도 나왔던 유명한 곳입니다.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모던한 분위기 입니다. 퓨전요리가 유명한 곳이다보니 퓨전레스토랑의 전형적인 느낌입니다. 특히 곱창돌솥파스타, 청양크림봉골레파스타, 구운대파불고기쌈피자 등으로 이색적인 메뉴가 유명합니다.  

 

2인부터 4인까지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3~5만원정도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라 좋습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도 있어서 여러명이 와서 함께 골고루 시켜먹기에 좋습니다. 

 

1인 1 주문 시에는 사전 빵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식사가 나오기전에 항상 배가 많이 고픈데 사전 빵이 나와서 좋습니다. 사전 빵도 부드럽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반응형

 

숯불 스테이크 쌈 피자

이태리 국시 하면 숯불 스테이크 쌈 피자가 생각날 만큼 이색적이고 재미있고 맛있습니다. 야채를 잔뜩 올려서 토르티야 같은 얇은 도우를 돌돌 말아서 쌈으로 먹는 재미있는 피자입니다.

이렇게 또띠아 느낌으로 가벼워서 점심에 먹기 좋습니다. 고기와 야채와 소스가 가득 담긴 피자라서 더욱 맛있습니다. 피자를 하나씩 하나씩 돌돌 싸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숯불스테이크쌈피자를 한입에 먹기 좋게 돌돌 말아서 먹다 보면 얇은 도우와 야채, 숯불고기와 소스가 만나서 입안에서 한가득 잘 어우러집니다.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 감칠맛이 풍부한 간장소스, 보코치니, 어린잎을 올려 쌈을 싸 먹는 피자입니다. 한판과 반판으로 나누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숯불 돼지가 함께 올라간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면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브로콜리와 숯불고기와 함께 파스타를 먹으니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맛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조개가 들어가 있어서 무겁지 않고 깔끔합니다. 조개가 잔뜩 들어가있어서 향이 좋습니다. 

 

돌판 스테이크입니다. 돌판에 지글지글 구워져서 나온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육즙이 가득 들어있어서 먹기 아까울 정도입니다. 함께 나온 버섯도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태리 국시 본점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대로변 노상 유로주차장 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