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구쌀피자 치즈피자 라지 후기

반응형

오구쌀피자 평일 점심에도 배달 가능!

배달의 민족으로 오구쌀피자 주문이 가능합니다. 치즈피자 라지 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오구 쌀피자만의 특별한 맛으로 명품 클래식 쌀피자 종류입니다. 치즈피자는 치즈와 옥수수콘이 듬뿍 들어간 기본피자입니다. 토마토소스와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아주 우수합니다. 초등학생인 아이와 친구들이 좋아해서 도미노피자보다 더 자주 시켜서 먹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치즈피자를 좋아해서 도미노피자보다 더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간혹 도미노피자는 주말에 주문이 많이 몰릴 경우 시간이 더 오래 걸리더라고요. 하지만 오구쌀피자는 대기 없이 빠르게 배달이 되어서 좋습니다. 

 

 

치즈피자 라지 사이즈 16,900원

 

초등학생 아이들 중에 피자 토핑을 잘 먹는 아이도 있지만, 여러 가지 피자 토핑을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이럴 때 옥수수콘 토핑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만 아주 가~득 올려져 있는 피자를 주문해주시면 호불호 없이 모든 아이들이 굉장히 잘 먹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올라가 있어서 치즈피자는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오구쌀피자는 소스를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갈릭 디핑 소스와 핫소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아삭아삭한 피클도 함께입니다. 아이들은 아직 피클은 필요 없나 봅니다.

오구쌀피자의 치즈피자는 어른들 입에는 치즈가 가득하고 고소해서 맛있으면서도 토핑이 많지 않아 살짝 심심할 수 있을 텐데 초등학생 아이들에게는 토핑이 많지 않은 치즈피자가 호불호 없이 인기 최고입니다. 

 

 

치즈크러스트 엣지 변경 하면 더 맛있어요!

치즈피자 라지 사이즈는 16,900원입니다. 여기에다가 엣지를 치즈크러스트(+3,500원 추가)로 변경하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치즈크러스트 외에도 체다 에지, 골드 에지, 바이트 골드, 고구마 무스, 고구마 크러스트도 있습니다. 

 

반응형

 

 

맛있는 콘 옥수수와 부드러운 치즈가 입안에 가득합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더 맛있습니다.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날 때의 재미도 있습니다. 쫀득하게 치즈가 늘어납니다. 

 

 

 

오구 쌀피자 목원대점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점심에도 배달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