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북동토성 근처 카페 토성마을 토성커피 맛있어요

반응형

정북동토성에 다녀오면서 토성 마을 카페에서 토성 커피 마셨습니다. 점심을 먹고 후식 먹으러 가볍게 들린 곳이었는데 커피도 맛있고 경치를 볼 수 있는 정원 뷰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많이 찍고 기분 좋았던 곳입니다.

토성마을 카페 영업시간은 휴일 없이 매일 11:00~21:00까지 하니 참고하세요. 봄에는 정원 잔디밭에 이쁜 꼿들이 가득 피어서 사람들이 정말 많은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가을에 가서 그런지 정원에 있는 오두막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토성 마을 정원뷰 오두막

 

토성 마을 카페에 가시면 꼭 토성 커피 드셔 보기를 적극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에스프레소도 맛있어요. 계속 생각나는 커피맛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습니다. 

 

 

토성마을 카페의 오두막은 저희까지 들어가서 만석이 되었고 내부에도 사람들이 차기 시작했습니다.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그새 사람들이 많이 와서 오두막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계절 상관없이 인기가 많은 곳인가 봅니다. 

 

 

토성 마을은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의사항을 보니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도 있었나 봅니다. 오두막과 근처 뷰가 이쁘고 잔디밭에서 사진 찍기도 좋으니 그런 분들이 생기나 봅니다. 카페 이용객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토성 마을 메뉴! 토성커피 추천!

 

반응형

 

토성 마을 카페에 가면 토성 커피 꼭 드셔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고소한 미숫가루 라테 위에 올라간 시그니처 크림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같이 간 친구가 마신 에스프레소도 정말 맛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일주일 지나서도 생각날 만큼이었다며 다시 가고 싶은 곳이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내부에 토성마을 정원에서 찍은 오두막 사진이 있습니다. 잔디밭에 이렇게 이쁜 꽃들이 있다니요. 꽃이 만발하는 봄여름 사이에 한번 더 방문해야겠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 있습니다. 

 

 

토성마을 카페 내부는 커피향이 가득해서 좋습니다. 

 

 

토성 마을 카페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햇빛이 좋은 가을 하늘을 보며 야외에서 드셔도 좋지만 바람이 차서 모두 오두막을 찾으시나 봅니다. 오두막은 벌써 만석입니다.

 

 

오두막은 7개 정도가 있습니다. 오두막은 생각보다 따뜻해요. 안에 전기장판도 있어서 따땃하게 앉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햇살도 좋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정북동 토성 가면서 가볍게 들린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아서 한 시간 정도 머물렀습니다. 커피까지 맛있는 곳이라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야외 정원이 너무 이뻐서 만족스럽습니다. 꽃들이 만발하는 날씨에도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습니다. 

 

 

토성마을
연중무휴 11:00~21:00
주차장 넓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