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논산맛집 산애들애 다녀왔어요!

반응형

논산 맛집으로 유명한 산애들애에서 수제 돼지갈비 먹고 왔습니다. 지인이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 맛있다고 강력 추천을 해서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최근 제주 흑돼지 오겹살의 가격 폭등으로 180g에 23,000원으로 가격이 올랐더라고요. 점심으로 먹기에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서 수제 돼지갈비로 급 변경하여 먹고 왔습니다.

 

수제 돼지갈비는 250g에 15,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오겹살과 돼지갈비 이외에도 뚜뿔안심이나 뚜뿔채끝등심도 있습니다. 

 

논산 맛집 산애들애!

 

논산 맛집 산애들애는 대관하여 돌잔치나 소규모 가족모임을 하기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주변 경치도 너무 좋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이렇게 날씨 좋은 가을에 방문하여 고기를 먹기 딱 좋은 곳 같습니다.

 

야외테이블이라고 해사 아예 바깥에 놓고 먹는 것은 아니고, 야외와 좀 더 가까운 추가 공간이 있습니다. 비가 와도 괜찮은 장소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왕이면 날씨 좋은 날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음식만큼이나 풍경 맛집이거든요.

 

 

반응형

 

 

도착해서 주차를 하자마자 계속 여기 전경이 너무 이쁘다, 날씨가 너무 좋다, 하늘이 너무 이쁘다 하며 사진을 계속 찍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초록 초록한 잔디와 나무들 사이로 산애들애가 보입니다. 돼지갈비를 초벌하고 컷팅했기 때문에 테이블 자리에서는 조금만 구워서 바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주말이 아닌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초벌하고 컷팅된 수제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구워봅니다 .

 

 

함께 나온 밑반찬입니다. 상추겉절이가 맛있습니다. 톳 무침도 맛있고요. 아이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기 시작하는 수제 돼지갈비를 깻잎에 싸서 먹거나 상추겉절이와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조금만 더 양념이 진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달달한 것 좋아하는 어른입니다.

오히려 달달한 불고기를 안 좋아하는 아들은 지금 이정도의 양념이 딱 좋다고 합니다. 수제 돼지갈비라서 그런지 고기는 질기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니 더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누룽지와 된장찌개도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나오자마자 순삭 하느라 사진을 먹는 중에 찍게 되었습니다. 누룽지는 고소하고 된장찌개는 얼큰합니다. 

 

 

 

누룽지를 주문해서 아이 혼자 다 먹었습니다. 밥이든 누룽지든 뭐든 잘 먹기만 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

 

 

 

논산 맛집 산애들애는 음식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전경이 너무 이쁩니다. 배도 부르고 눈도 부릅니다. 눈이 호황 하는 날입니다. 잔디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며 뛰어노는 아들도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이렇게 오랜만에 등산을 하는 곳이 아닌 곳에서 초록 초록함을 마음껏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논산 산애들애는 확실히 부모님들을 모시고 온 가족분들이 많았습니다. 

 

 

 

논산 산애들애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습니다. 

 

 

 

숯도 좋고 고기도 좋아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게 잘 구워졌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오면 더없이 좋아하실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연 풍경도 보기 좋고 고기도 좋아서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논산에 방문할 일이 있으시다면 논산 맛집 산애들애를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단, 날씨가 좋은 날 방문하셔요. 고기 상태도 좋고 음식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뷰가 훌륭한 곳이기에 날씨 좋은 날 방문하셔서 음식 드시면서 풍경도 보시고 초록 초록함도 느끼시고 사진도 많이 찍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전 봉명동 맛집 [거리] 이자카야 꼬치구이 포차 다녀왔어요!

 

대전 봉명동 맛집 [거리] 이자카야 꼬치구이 포차 다녀왔어요!

대전 봉명동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확실히 토요일이고 거리두기 해제도 되다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오랜만에 버스를 타고 걸어서 봉명동에 도착해서 편하게 맥주를 마실 수 있었습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