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38층 스타벅스 엑스포스카이점 (주차 무료쿠폰)

반응형

대전 신세계백화점 아트앤사이언스 점 바로 옆 38층에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38층에 스타벅스가 생기고 대전의 제일 높은 전망대다, 대전의 모든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라는 이야기를 하며 인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요즘에도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 자리에 앉으려면 몇 분정도는 대기해야 할 만큼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백화점부터 엑스포타워까지 모두 연결되어 있어서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오면 오노마 호텔로도 들어갈 수 있는데요, 엘리베이터 중에서 가장 끝쪽에 38층 스타벅스 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으니 꼭 이용하셔서 빠르게 올라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내 표시로 스타벅스 전용 엘리베이터라고 안내판도 세워두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8층 스타벅스 전망대!

아파트에서 보는 20층 뷰와 38층 스타벅스에서 보는 대전 뷰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대전의 서구를 중심으로 모든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반응형

 

 

테이블이 일반 스타벅스의 큰 매장과는 다르게 많지 않아서 더 기다리는 줄이 많을 수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타벅스 반석점의 경우 앉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으니까요.

하지만 38층 스타벅스 엑스포 스카이점은 큰 창으로 들어오는 대전 전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줄 기다려서 먹을만하더라고요. 

 

 

저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주말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꽉 차있더라고요. 다행히 대기 없이 자리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대전 서구 뷰를 바로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옆테이블이 자리가 나면 바로 다른 분들이 와서 앉고, 저희도 일어나니 바로 다른 분들이 와서 앉더라구요. 그만큼 계속 많은 분들이 오는 곳인 것 같습니다. 

 

 

대전 서구를 중심으로만 보이는 것은 아니고 갑천뷰도 멀리까지 보입니다. 대전 중구까지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일 자동차로만 다니던 대전 시내를 이렇게 높은 곳에서 보려니 대전이 레고 세상같이 귀엽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대전이 계획도시였던 만큼 아주 잘 정리된 도로와 아파트 단지, 그리고 한밭수목원까지 네모 반듯, 정돈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화장실 가는 쪽으로도 대전 뷰가 상당히 멋있습니다. 전민동 쪽으로 쭈욱 스마트 시티 아파트까지 잘 보입니다. 오늘따라 9월의 맑은 날씨처럼 하늘도 굉장히 이뻐서 사진 찍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스타벅스 주차장 무료이용쿠폰!

 

38층 스타벅스 엑스포 스카이점 이용 시 3만 원 이상 결제해야 1시간 무료 주차장 이용이 제공되는데요. 신세계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 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 "신세계백화점"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3시간 무료주차권 3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차량등록을 하시고 주차쿠폰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차 5분 전에 사용 등록해주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1일 1매 사용 가능하고, 다른 주차권과 합산이 불가합니다. 주차요금이 10분당 1,000원으로 꽤 비싼 편이에요. 주차비가 많이 나올 수 있으니 꼭 주차 쿠폰을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