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요리 음식

닌자 초고속 블렌더 뉴트리 5년 사용후기!

반응형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에 냉동 블루베리, 냉동 망고, 우유를 넣고 시원한 스무디를 먹기 위해 구입하였습니다. 2017년도에 닌자 초고속 블렌더를 구입하여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에 가도 집들이를 가도 하나씩 꼭 있는 닌자 초고속 블렌더입니다. 기존의 믹서기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5년이 지나도록 아주 잘 갈리고 있어서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름 값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닌자 초고속블렌더

 

보통 감자는 잘 안 갈아서 드실 텐데요, 감자전을 해 먹기 위해 믹서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체에 갈아서 수제 감자전을 해 먹어야 맛있지만, 감자알이 너무 작다 보니 한 알 한 알 갈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어느 믹서기로 갈아도 잘 갈릴만큼 부드러운 감자이지만 닌자 블렌더에 갈면 확실히 초고속으로 더욱 빠르게 갈려집니다. 언제나 대만족하는 기분좋은 닌자!

 

반응형

 

닌자 초고속 블렌더 날

제일 큰 뉴트리통에 담기는 닌자 초고속 블렌더의 6중 칼날로 되어있습니다. 얼음까지 시원시원하게 잘 갈아줘서 스무디로 해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6중 고강도 스테인리스 입체 칼날이기 때문에 재료가 칼날에 끼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기존 일반 믹서기를 사용했을 때는 중간중간 칼날에 재료들이 껴서 칼날이 헛바퀴 돌듯이 돌 때가 많았는데요, 닌자 초고속 블렌더는 그렇게 끼지 않아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통에 들어가는 칼날은 분쇄가 가능합니다. 분쇄 칼날을 끼워놓고 사용하면 스무디 모드는 비활성화가 됩니다. 이것도 감자가 잘 갈아집니다. 

닌자 초고속 블렌더가 유명한 이유는 제일 먼저 6중 칼날의 모든지 시원시원하게 갈아준다는 점이고, 두 번째는 3중 안전 시스템입니다. 제품 하단에는 고무로 되어있는 압착 지지가 4개가 있기 때문에 아무리 흔들려도 자리를 잘 고정해줍니다. 그리고 닌자 뉴트리 컵(900ml, 650ml)을 찰칵 고정해야지만 제품이 작동하게 됩니다. 용기 컵은 BPA 프리 스테인리스 용기로 충격에 강하고 견고하며 내열성이 우수합니다. 무엇보다 원터치로 되어있어서 스무디, 이유식/수프, 저속, 중속, 고속, 순간 커트 , 분쇄(40초, 60초), 타이머 횟수 버튼으로 바로바로 클릭하며 조절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