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반응형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아마 츄르를 찬양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만큼 고양이들이 좋아하고 잘 먹어서 보는 집사를 흐뭇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일 겁니다.  츄르에서는 제일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이는 츄르는 지난번 포스팅을 했었던  차오 츄르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후기를 참고하세요.

 

 

2021.12.25 - [·반려동물] - 고양이 마약 간식, 차오 츄르! 추천 후기

 

고양이 마약 간식, 차오 츄르!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스마일 나무예요! 오늘도 인사드려요 :) 21년 1월 2일부터 함께한 우리 집 냥이들을 소개합니다. 올 한 해는 두 냥이들 덕분에 집에서도 냥이들을 보며 힐링하면서, 행복하게 지냈습

kmyj5670.tistory.com

 

 

차오 츄르만큼이나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츄르를 발견했어요.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입니다. 우리 집 냥이들이 정말 잘 먹어서 좋고요, 또 하나는 차오 츄르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거예요. 쿠팡에서 간혹 25P에 6,000원(무료배송)으로 핫딜처럼 뜰 때가 많아서 급하게 츄르가 떨어졌을 때 애용하는 츄르입니다.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총 5가지 맛으로 되어있는데요, 까다로운 고양이에게 추천하는 참치와 가리비, 맛이 좋은 닭고기, 모질을 개선해주는 참치와 연어, 건강을 도와주는 참치와 새우, 속이 편하게 소화가 잘되는 참치와 대구 맛이 있습니다.

각 가정에서 키우는 고양이마다 성향이 다르고 기호가 다를텐데요. 저희 집 고양이 흰색 밀크는 어느 것을 줘도 다 잘 먹는 편인데 반해서 그레이 컬러 송이는 연어와 고등어와 닭고기 모두 잘 먹기는 하지만 가끔씩 고등어를 먹었을 때 탈이 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그래서 고등어 먹고 설사를 자주 하는 송이에게 유산균을 1달이상 먹였더니 다시 건강한 배변활동을 하여서 다행이구나 싶었다는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고양이 유산균 설사 변비 예방하는 방법

 

고양이 유산균 설사 변비 예방하는 방법

사랑하는 우리 냥이들이 고등어를 맛있게 먹고 탈이 나서 설사를 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맴찢. 먹을 때는 맛있게 잘 먹더니 우리 냥이들에게는 뭔가가 맞지 않았는지 설사를 하고, 그루밍을 제대

kmyj5670.tistory.com

 

그렇다 보니 송이는 이래저래 까다로운 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혹 사료 교체시기에도 새로운 사료는 이틀 정도는 탐색 시기를 지나야지만 입에 대는 편이더라고요. 그리고 츄르 중에서도 너무 묽은 제형의 제품은 또 먹으면 탈이 나기도 했습니다.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그래서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에서는 까다로운 고양이에게 추천하는 참치와 가리비 맛을 선택해보았는데요. 밀크 뿐만 아니라 송이도 너무 잘 먹고 건강한 배변까지 잘 해내고 있어서 츄르 잘 샀다! 하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먹는 모습 사진을 찍기 위해 츄르 봉지째로 가져다대니 역시나 힘이 좋은 밀크가 선점해버렸어요. 사진찍는 경우가 아닐 때는 사료 그릇에 뿌려주면 사료와 함께 같이 찹찹찹- 먹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고양이 츄르 완피 크리미 퓨레!

"빨리 주세요, 너무 맛있어요!"

우리집 밀크가 꼭 말하고 있는 것 같아요. 행복한 표정인 것 같아서 괜히 제가 다 행복하고 흐뭇한 하루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