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리뷰

오늘도 행복합니다. 이지선

반응형

오늘도 행복합니다. 이지선

 

#곤고한 날에는 생각하라고 하신 그 말씀 그대로, 이 가운데 하나님께서 내게 들려주고자 하시는 음성은 무엇인지. 나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지금 여기서 무엇을 보고 느껴야 하는 것인지. 그분이 맡기신 소명은 잘 감당하고 있는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모습은 진정 무엇인지. 오늘을 통해 말씀하시는 그분의 음성에 조용히 귀 기울여 봅니다. 

 

 

#지금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 저와 모양은 다르겠지만, 지금 저마다의 바닥을 경험하고 계신 분들께, 지금 있는 곳이 끝이라고. 모든 것이 끝장났다고 생각하는 절망 속에 계신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큰 소리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당신께는 올라갈 일만, 시작할 일만 좋아질 일만 남았습니다. 이 것이 희망입니다. 그리고 그 희망은 바닥에서 찾아낸 그 소중한 희망은 분명 당신을 살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희망 속에서 꿈꾸는 당신의 인생은 이제 빛날 것입니다. 그 꿈을 눈으로 보게 하실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오늘도행복합니다 

 

 

 

#오늘을 살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글귀들을 만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소중한 글귀가 내 마음에 와닿아 나의 마음에 잔잔한 파동과 감동이 일어나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그저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for making me live today, thanks for allowing me to come across such good writings. thanks for allowing these precious words to touch my heart and cause a calm wave and emotion in my heart. just thanks for everyth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