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잠실 롯데몰 맛집 5층 식당! 치즈룸 테이스팅 메뉴 추천

반응형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점

 

 

치즈룸 테이스팅 잠실 롯데몰 맛집 5층 식당!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는 롯데타워몰 5층에 있는 식당 중 찐맛집으로 유명한 치즈룸 테이스팅에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 친구들과의 모임뿐만 아니라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평일 점심으로 방문하시더라도 꼭 사전 예약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직원분께서 평일이어도 언제나 점심시간인 11시30분 부터는 예약도 많고 방문하는 분들도 많아서 웨이팅이 길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10시 30분에 방문해서 예약 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신 예약을 안 했기때문에 12시 전까지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안내받았습니다. 

 

치즈룸 X테이스팅룸의 시그니처 추천 메뉴는 아래의 메뉴 사진을 확대해 보면 음식 이름 앞에 별표시가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월드몰

 

롯데타워몰 맛집 치즈룸 X테이스팅룸 메뉴 추천

 

치즈룸 테이스팅룸에 다녀오신 분들은 하나같이 시금치 플랫브레드를 추천합니다. 시금치와 피자의 조합이라니. 상상이 잘안되는 맛이었는데요.

 

시금치 프랫브레드를 입에 한 조각 넣는 순간, 아! 이래서 다들 치즈룸 테이스팅룸에 오면 시금치 플랫브레드를 주문하는구나 하고 바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치즈룸 테이스팅룸의 시금치 플랫브레드는 베이컨과 시금치가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내가 알고 있는 시금치이고 플랫브레드인데 오일과 치즈와 소스들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시금치 플랫브레드 위에 뿌려진 치즈가루가 또 제 역할을 톡톡히 하나 봅니다. 정말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모두 순삭 하였습니다. 

 

 

레드와인 소고기찜 리조또

 

 

 

레드와인 소고기찜 리조또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금액이 조금 나가는 편이어서 주문하기 전에 조금 망설이긴 했었는데요, 소고기찜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충분히 고개를 끄덕일 수 있었습니다. 

 

리조또는 맛의 맵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한 맛 매콤한 맛 중에서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많이 맵지 않고 설명처럼 정말 딱 매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롯데타워몰 치즈룸 테이스팅룸 메뉴가 모두 맛있습니다. 그에 비해 음식양은 많은 편은 아닙니다. 맛있게, 깔끔하게, 적당하게 잘 먹었다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성인 여자 3명이서 방문해서 피자와 리조를 주문하였는데 적당히 배부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으니까요.

 

그리고 치즈룸 테이스팅룸에서 나와서는 카페에 가서 커피와 달달한 케이크를 먹어야 할 배를 남겨두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롯데타워몰 5층 식당 맛집! 분위기가 좋아요.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친구들과 만나기로 한날 비가 왔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고 나란히 걷기도 어렵고 해서 백화점이나 큰 몰에 가서 점심과 후식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특히 잠실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롯데타워몰까지 모두 있어서 맛집도 갈 수 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갈 수 있고 아이쇼핑도 실컷 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음식점과 카페를 이동하는 시간과 에너지도 아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롯데타워몰 5층 식당 맛집으로 유명한 치즈룸 테이스팅룸의 모든 메뉴들이 다 맛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이 모두 깔끔하게 정갈하게 나와서 마음에 듭니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많은가봅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롯데타워몰 치즈룸 테이스팅룸은 2층으로 된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 창가 쪽이 제일 인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환한 햇살이 들어오면서 뷰가 굉장히 이쁩니다. 

 

 

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치즈룸 테이스팅룸 롯데타워몰 맛집

 

저는 2층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아늑하니 기분 좋은 분위기입니다. (그래도 사전예약할 수 있다면 1층 창가 쪽으로 예약하시길 더 추천드립니다.)

 

심플한 기본 찬이 나오는데 레드와인 소고기찜 리조또와 너무 잘 어울려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롯데타워몰에 있는 치즈룸 테이스팅룸과 마찬가지로 분위기가 좋은 익선동 맛집은 살롱순라를 추천해 봅니다. 아래 글에 접속하시면 분위기 및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사동 맛집 한정식 뜰아래 점심 추천 메뉴

 

인사동 맛집 한정식 뜰아래 점심 추천 메뉴

인사동에서 청국장과 박대구이(생선)를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인사동 한정식집 뜰아래를 추천드려 봅니다. 요즘 인사동의 웬만한 유명 맛집은 주말에 점심시간 제때에 맞춰 들어가서 먹기가

kmyj5670.tistory.com

 

익선동 맛집 예약 살롱순라 방문 후기

 

익선동 맛집 예약 살롱순라 방문 후기

예약 없이 방문하기 힘들다고 하는 살롱순라 를 일주일 전부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점심으로 방문하려다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도 한잔 하기 위해 저녁시간으로 예약을 변경하

kmyj5670.tistory.com

 

 

 

치즈룸X테이스팅룸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F

10:30~ 22:00 (매일영업)

사전 예약 추천

17가지 치즈로 요리하는 치즈룸

이태리 레스토랑 테이스팅룸

두 브랜드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콜라보 공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