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리티쉬숏헤어

뉴트리플랜 고양이 간식캔 참치 후기

반응형

고양이 간식을 매일 주고 있습니다. 항상 간식시간만 되면 야옹야옹 울면서 기분이 좋은지 꼬리도 잘 세웁니다. 이 시간이 기다려질 만큼 너무나 귀여운 냥이들입니다. 뉴트리플랜에서 습식으로 구입한 참치캔입니다.

 

뉴트리플랜은 고양이를 위한 체계적인 영양식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보존료, 조미료, 겔화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E를 함유하여 고양이에게 필수적인 불포화 지방산의 섭취를 돕고 있습니다. 뉴트리플랜은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침 차와 통새우, 흰 살 참치와 게맛살, 흰 살 참치와 멸치, 흰 살 참치와 연어, 흰 살 참치와 닭가슴살, 흰살 참치와 치즈입니다. 그중에서도 흰 살 참치와 연어가 고양 양 제품이라고 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뉴트리플랜 고양이 간식캔 잘 먹어요!

 

뉴트리플랜의 참치캔은 참치를 해체 후 캔 포장하여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참치를 담았다고 합니다. 신선한 참치를 주원료로 하고 구취 및 변 냄새 감소를 도와줍니다. 

 

 

 

뉴트리플랜 참치캔은 신선한 참치와 고영양 연어가 들어가 있어서 우리집 냥이들에게 사료로 다 채워주지 못하는 영양까지 공급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기호성 좋은 참치에 연어 토핑으로 고양이들의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상단에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일자가 쓰여있습니다. 제조일자로부터 3년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생후 12개월 이상의 성묘용 간식입니다. 아무래도 성묘가 되고 난 이후부터는 간식 종류가 더 다양해져서 좋습니다. 

 

반응형

 

고양이 간식 참치캔 기름이 거의 없어요

 

뉴트리플랜 참치캔은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용도실처럼 조금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있으며 혹시나 한 캔을 다 먹지 못하는 경우에는 냉장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변질의 우려가 있어서 냉장보관을 하거나 빨리 급여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뉴트리플랜의 앞부분에 고양이 그림을 미처 보지 못하면 일반 사람이 먹는 동원 참치 캔으로 생각하고 먹을 수도 있겠습니다. 사람이 먹는 일반적인 참치캔과 굉장히 비슷하고 냄새 또한 비슷합니다. 대신에 기름진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기름도 흐르지 않습니다. 

 

 

 

뉴트리플랜 참치캔은 안에 들어있는 참치가 굉장히 연하고 잘 잘라져 있고 가시나 껍질도 거의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참치향도 잘나서 참치캔을 열자마자 냥이들이 바로 와서 순식간에 흡입하면서 잘 먹습니다. 

 

 

 

바로 호불호 없이 간식 급여가 진행됩니다. 냄새가 진하기 때문에 간식을 아주 잘 찾아서 먹습니다. 간혹 고양이 스틱 슬라이스 간식의 경우 향이 진하지 않으면 간식을 잘 못 찾는 경우가 있는데 뉴트리 플랜의 참치캔은 그런 걱정은 없습니다.  고양이 간식 슬라이스 글도 아래의 내용에서 참고하세요.

 

 

 

사료는 자율 배급이 가능하지만 고양이 간식은 아무래도 자율 배급은 어려운 것이 확실합니다. 간식이 나오는 순간 모두 입으로 쏙 들어갑니다. 그러고 나면 그루밍을 하면서 푹 낮잠을 자러 갑니다.

뉴트리플랜 참치캔은 우리 귀여운 냥이들이 호불호 없이 잘 먹어서 좋습니다. 거기에 연어의 영양까지 챙길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달 꾸준히 먹고 있는 간식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