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3in1 무선충전기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후기

반응형

아주 귀엽고 맘에 쏙 드는 디자인의 라온 3in1 무선충전기를 선물 받았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맘에 듭니다. 예전 같으면 아이폰 충전기, 애플 워치 충전기, 에어팟을 충전할때 제품의 충전기를 각각 따로따로 연결하느라 케이블도 3개, 어댑터도 3개씩 연결했을 텐데 이제는 올인원으로 하나의 케이블에서 동시에 충전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라온 3in1 무선충전기는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핸드폰에 일일이 꽂아서 사용하지 않고 무심하게 툭~ 올려놓기만 하면 돼서 더욱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온 3in1 무선 충전기 후기

 

라온 3in1무선충전기의 라온 고양이 캐릭터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바닥 부분이나 휴대폰 거치대 등에 자유롭게 붙였데 떼었다를 할 수 있습니다.

굳이 용도와 역할이 없는 녀석이지만 매우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부착해놓고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온 피규어입니다. 

 

반응형

 

라온 3in1 무선충전기 출력 스펙

 

라온 3in1 무선 충전기의 무선 출력은 15W까지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무선 출력은 2.5W이고, 에어 팟 시리즈 유선 출력은 20W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무선충전은 아이폰 애플 워치 에어 팟뿐만 아니라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은 모두 가능합니다.

당연히 갤럭시 버즈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대신에 스마트 워치의 자리의 경우는 애플 워치와 갤럭시 워치만 가능합니다. 저는 샤오미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부분은 전용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 샤오미 스마트 워치의 정보는 아래의 글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스트랩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스트랩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랩에서 이번에는 실리콘 스트랩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 워치의 큰 동그란 액정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사각형 액정의

kmyj5670.tistory.com

 

 

 

라온 3in1 무선충전기는 하나의 무선충전기로 세 가지 기기의 무선충전이 모두 가능합니다. 듀얼 코일 적용으로 가로 세로 빠른 15W 무선충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서는 최소 18W 이상의 어댑터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구형 충전기 예전 육각형 모양의 충전기는 5W 출력밖에 되지 않아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듀얼 코일 적용이 되면서 더 좋아진 부분은 충전하면서도 영상시청이 동시에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모바일 충전 패드 밑에는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있어 핸드폰을 거치했을 때 밀리지 않고 잘 고정해주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기존에는 에어팟과 갤럭시 버즈를 충전해야할때 제품 꽁지에 케이블을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라온 3in1무선 충전기를 통해서 어느 각도이던지 상관없이 올려놓기만 하면 빠른 무선충전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패드쪽에 나오는 불빛을 통해 충전상태를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얀색 패드에서 감싸는 파랸색 테두리 불빛이 너무 이쁩니다. 초록색은 충전 대기 중, 파란색은 충전 중입니다. 아직 하늘색 깜빡임은 보지 못했는데 이런 경우는 이물질이 감지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호환 가능 기기는 아이폰 8시리즈부터, 갤럭시 S6 이후 시리즈부터 가능합니다.

 

에어 팟은 2세대 이후부터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프로와 라이브 모두 가능합니다. 워치의 경우 애플 워치 2 이상부터 갤럭시 워치의 경우도 2세대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의외로 호환되는 모델이 많은 점이 라온 3in1 무선충전기의 큰 장점 중 하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