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필리핀 세부

여행용 파우치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구입!

반응형

대한항공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국내선 왕복 구입이 가능하지만 희망하는 날짜를 맞춰서 예매하기가 어려워서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유효기간 압박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결국 대한항공 마일리지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살펴보았습니다.

그중에 제일 눈에 들어왔던 제품은 여행용 파우치입니다. 여행 갈 때 한번 써보면 더 구입할 수밖에 없는 여행용 파우치입니다. 속옷, 양말, 충전선, 화장품, 겉옷, 아이 옷 구분이 쉽고 각이 잡혀서 캐리어에 넣을 때도 잘 정리가 됩니다.

재질은 생각보다 매우 유연하여 각이 잡힌다고 해도 부피를 크게 차지하지 않으면서 짐들을 잘 그룹화해줘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전면에는 대한항공 마크가 심플하고 이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로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꽤 괜찮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품질 디자인 컬러감 모두 우수합니다. 마일리지로 사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보니 만족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세트 5종!

 

KOREAN AIR라고 대한항공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고무 재질로 들어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듭니다.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대한항공 여행용 파우치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또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여행용 파우치가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몰 홈페이지에서 그레이 컬러를 봤을 때는 진한 회색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주문해서 도착한 파우치를 보니 중간 정도의 적당한 컬러감입니다. 제 눈에는 연그레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남편 눈에는 딱 평균 정도의 그레이 컬러라고 이야기하네요. 

 

 

여행용 파우치 구성!

여행용 파우치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제일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는 생각보다 깊이감이 있습니다. 속옷이나 화장품 혹은 전원 케이블을 챙기기 좋습니다. 여행 갈 때 요즘은 챙겨야 하는 케이블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노트북, 핸드폰 3개, 워치 2개,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충전기 등입니다. 그래서 충전 케이블만 따로 제일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에 담아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로로 길쭉한 파우치의 경우 어떤 용도인지 몰라서 다이슨 드라이기를 넣어서 다녔는데요, 이제야 마일리지몰에서 상세하게 보니 신발주머니로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왠지 신발주머니로 사용하기 아까워서 신던 신발을 넣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신발을 넣게 되면 더러워지고 빨아야 하는데 자주 빨면 제품 변형이 올 것 같아서,, 신발은 그냥 지속해서 비닐봉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여행용 파우치는 생활방수가 가능한 폴리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쪽 면은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통풍이 잘되고 내부에 어떤 짐을 넣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다 보니 무게도 따로 더 나가지 않아서 정말 짐만 그룹화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큰 지퍼팩을 사용했었는데요, 내부를 보기는 쉬우나 1회용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추후에 두세 번 이상 사용하지 못할 때 버리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이제는 폴리 소재를 사용한 여행용 파우치로 한두 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여행 갈 때마다 지속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닐처럼 따로 무게나 부피를 차지하지 않으면서 짐도 잘 정리해주고 그룹화해주는 장점이 잘 발휘됩니다. 자연에게 조금 떳떳해지는 기분입니다. 

 

메쉬 제품 특성상 세탁을 자제하라고 권고되어있습니다. 부분 오염 시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줘야 하며 (물티슈로 슥슥 닦아주고 있습니다.) 세탁할 경우에는 미온수에서 중성세제로 약하게 손세탁을 해주셔야 합니다. 표백제나 다림질 사용도 제한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행용 파우치 사이즈!

제일 큰 사이즈의 경우 385mm*265mm*130mm입니다. 가로로 죽 늘어놓았을 때 티셔츠 6개까지 돌돌 말아서 들어가고 그 위에도 깊이가 조금 있어서 티 두 세 장정도는 더 들어갈만한 사이즈입니다. 

 

 

검은 옷에 묻는 고양이 털은 두 마리를 키우는 집사로서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성인 남성 티셔츠 기준으로 6벌이 들어가고 그 위에 두장 정도는 잘 포개어서도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 옷은 더 많이 넣을 수 있어서 큰 사이즈의 파우치를 선호하게 됩니다. 

 

 

지퍼도 고장이 나지 않고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19년도에 마일리지로 대한항공 여행용 파우치를 구입했었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그레이 컬러로 추가로 구입한 것입니다. 제품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내구성도 좋아 지퍼도 고장이 나지 않고 지퍼에 부착되어있는 고무 재질의  대한항공 마크도 그대로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손잡이 부착된 제품이 편해요!

여행용 파우치 상단에는 손잡이가 부착되어있는데요, 이동 시에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이제는 짐 챙길 때 남편 옷, 아이 옷, 제 옷을 따로 담아 보관하는데요, 아이 옷만 갈아입히려고 방과 방을 이동하거나 수영장을 이둉할때에도 간단하게 파우치 손잡이만 잡으면 두세 개씩 편하게 들 수 있어서 파우치에 부착되어있는 손잡이는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여행가서 챙긴 짐들이 중간에 뒤죽박죽 되지않습니다. 여행용 파우치를 사용하면서 입었던 옷, 안입었던 옷 구분도 편리하고 가족간의 옷구분도 굉장히 편리하게 슬기로운 짐챙기기생활이 가능해졌습니다. 여행용 파우치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파우치의 소재, 내구성, 손잡이 부착유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