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신성동 맛집 가나샤브샤브 후기!

반응형

해물 야채 샤브샤브로 유명한 가나샤브샤브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신성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가나 샤브샤브는 소고기 샤브샤브도 판매하지만 가나 샤브샤브는 해물 야채와 한우 버섯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해물과 야채 조합으로 샤브샤브를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샤브샤브에는 국수와 영양죽은 포함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대전신성동맛집 가나샤브샤브!

싱싱한 해물과 야채가 함께 나옵니다. 새우, 낙지, 홍합 등이 함께 나왔습니다. 소고기 샤브와는 또 다르게 맛있습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합니다. 육수가 다 끓어도 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고 정말 시원한 맛입니다. 더 건강한 느낌은 덤인 것 같습니다. 

육수에 야채를 먼저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물이 다 끓으면 해물을 하나씩 넣고 건져서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낙지와 새우가 싱싱해서 더욱 맛있었습니다. 

야채에 쑥도 함께 들어가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나 샤브샤브만의 특제 소스입니다. 스위트 칠리소스 대신 샤브샤브만의 특제소스를 찍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소고기 샤브샤브에는 스위트 칠리소스가 나오는지 여쭤봤더니 가나 샤브샤브에는 특제소스가 더 잘어울린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모든 샤브샤브 종류에는 특제소스가 나오게 됩니다. )

 

함께 나오는 밑반찬이 모두 맛있고 싱싱해서 건강해지는 기분을 한껏 느끼고 왔습니다. 

 

가나샤브샤브 한우 암소구이!

암소 투플러스 꽃등심입니다. 1인분에 150g으로 39,000원입니다. 비싼 만큼 제값을 합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맛입니다. 

 

소고기 육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탄탄하고 쫀득쫀득해서 정말 최고등급의 한우를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른 4명, 유아 2, 어린이 1명이서 방문했습니다. 가나 샤브샤브 2인분과 소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한우구이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아무래도 금액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적당한 양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기 위해 공깃밥을 필수로 주문해서 함께 먹었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만 먹어보다가 오랜만에 해물 샤브샤브를 대전 신성동 맛집 가나 샤브샤브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육수가 정말 시원하고 해산물이 싱싱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순삭하느라 사진을 미처 못찍엇지만 칼국수와 영양죽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영양죽에 육수가 잘 베어서 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해물 샤브샤브를 메인으로 먹고 왔지만, 사실 소고기 한우구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래서 한우 등급을 확인하고 드시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