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플레이 스테이션 ps4 무선 컨트롤러 조이스틱 후기!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아빠가 함께 게임을 즐기기에 딱입니다. 기존에 닌텐도를 구입하였는데 아이 혼자서 하는 게임 종류가 더 많다 보니 부모로서 참여는 잘 안 하게 되더라고요. 결국 아이가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게임을 아빠와 함께 즐기기 위해서 플레이스테이션 4를 겟하였습니다. 함께 사용하기 위해서는 2인용 컨트롤러가 필요한데요, 유선컨트롤러를 사용하게 되면 선에 대한 제한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아서 이번에는 무선 컨트롤러로 구입하였습니다. 총 4개까지 컨트롤러 연결이 가능합니다.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면서 선에 대한 제한이 없어서 훨씬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선 충전덱을 이용하기때문에 게임 종료 시에 컨트롤러를 덱에 꽂아두기만 하면 되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 무선 신형 컨트롤러로 구입하였습니다. 무게는 약 210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진동 기능이 있어서 게임을 하면서 레이저를 맞거나 했을 때 진동 충격이 오더라고요. 게임하는데 몰입감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8핀-USB 타입으로 할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와 아날로그 스틱이 함께 있습니다. 라이트 바에는 플레이어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LED 색상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1인용, 2인용을 쉽게 색으로 구분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헤드셋 단자가 포함되어있어서 추후에 온라인에서 게임을 진행할 때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충전 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선 컨트롤러는 충전 덱에 연결해두기만 하면 됩니다. 일일이 무선 컨트롤러에 충전선을 하나하나 연결하지 않아도 돼서 게임 종료 시마다 시간이 단축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PS4 위닝2022+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플레이스테이션은 닌텐도와는 또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훨씬 더 많은 종류의 게임과 더 성인에 맞춘 게임 종류가 많습니다. 

 

전원을 켜면 고급스러운 파란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게임 CD를 넣을 수도 있고 온라인에서 결제하고 구입하여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TV와 HDMI1에 연결해 두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전원을 켜면 바로 티브이에서 연결이 됩니다. 

 

플레이스테이션과 무선 컨트롤러를 티비장에 꺼내두면 고양이 털이 많이 묻어서 모두 서랍장 안으로 넣어두었는데요, 그래도 고양이 털은 중간중간 계속 보이네요.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할 때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를 하고 남편 혼자 게임을 할 때는 요즘 인기 있는 피파 위닝 2022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컴퓨터에서만 했던 fifa 위닝 2022를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하니 훨씬 더 생동감 있고 컨트롤러가 더 빠르게 인식해서 게임이 아니라 진짜 축구를 하고 있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아이가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아이 혼자 하는 게임이 아닌 아빠와 함께 팀을 이뤄서 미션을 하나씩 달성해나가고 있습니다. 닌텐도를 구입했을 때는 아이 혼자 게임하는 시간, 부모가 잠시 바라보는 시간이었다면 플레이스테이션은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 많고 남편 개인적으로 할 수 있는 게임도 많다 보니 훨씬 활용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