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앙버터 호두과자 (복호두 대전)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복호두 대전점 앙버터 호두과자!

요즘 앙버터 호두과자 드셔 보셨어요? 호두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앙버터 호두과자도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호두과자와 앙버터의 만남이라니!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대신 너무 많이 먹으면 달 수 있으니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딱! 좋습니다. 

 

 

복호두 포장 가능!

 

반응형

 

복호두 대전점에서 포장해왔습니다. 복호두는 당일날 나온 호두과자를 당일 전부 소진으로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매장 앞에 잠시 주차를 하고 포장하였습니다. 

앙버터 호두과자 선물용 40개는 18,000원 선물용 20개는 9,000원 팥 호두과자 선물용 40개는 14,000원 선물용 20개는 7,000원입니다. 

 

 

(주문하고 바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후다닥 한차례 먹고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오니 상자가 조금 구겨졌어요) 냉장고에 꺼내서 상온에 30분 정도 두었다고 먹어도 맛있고,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복 호두 대전점
대전 유성구 동서대로 679 103호
월~토 10:30~19:30, 토 10:30~16:30 (매주 일요일 휴무)
건물 앞 잠시 주차 가능

 

 

앙버터 빵 많이 드셔 보셨죠? 앙버터 빵은 크기가 커서 잘라먹기도 어렵고 먹을 때 많이 흘리기도 하고 버터의 양이 앞쪽 뒤쪽으로 쏠려서 조금 불편한 점이 있었다면 앙버터 호두과자는 한알에 딱 맞는 버터 양과 팥이 함께 들어있어서 한입에 쏙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아이 들고 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어서 간식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앙버터 호두과자를 한입 듬뿍 베어먹고 나면 그다음은 꽉 찬 팥이 인사합니다 :) 단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15개까지 맛있게 먹었는데요, 남편은 5개 정도 먹고 나니 단맛이 입에 가득하다며 아메리카노와 꼭 같이 먹어야겠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핫한 앙버터 호두과자를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겠습니다. 한입에 쏙 먹을 수 있는 편리함과 달달함과 고소함이 만난 호두과자의 맛있음! 그리고 아이들에게 간식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찾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핫한 앙버터 호두과자를 대전 복 호두에서 쉽게 사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