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칠돈가 본점 흑돼지구이 제주공항근처 맛집 후기!

반응형

제주도 흑돈가에 다녀왔어요! 2016년도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다녀왔었던 흑돈가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한번 방문해서 먹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흑돈가 제주본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갔을때는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맥주와 함께 하기 위해 저녁을 먹는 시간대로 방문하였습니다. 

제주칠돈가 본점 흑돼지구이!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기본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무쌈, 쌈장, 상추, 양파저림등이 있구요. 저녁이라기에는 조금 이른 4~5시 사이에 방문했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차있더라구요. 다행히 대기표를 뽑고 기다릴정도는 아니었어요.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주문할때 칠돈가근고기(백돼지)는 54,000원이고 흑도야지근고기는 66,000원입니다. 10년전먹었던 백돼지를 떠올리며 칠돈가근고기로 주문하였습니다. 처음 추천해주신분이 백돼지로 먹어보라고 하셔서 계속 이렇게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된장찌개는 2천원인데요, 꼭 주문하셔서 같이 드시길 추천드려요. 진한 된장찌개의 맛이 고기의 맛을 더 올려줍니다 :)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흑돼지구이를 먹을때 맥주가 빠질 수 없죠. 그 동안 집에서 맥주를 먹을떄는 한맥 캔으로만 먹었었는데요. 오랜만에 병으로 한맥을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여기가 제주도여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서 그런건지, 정말 병으로 한맥이 맛있는건지 헷갈릴정도입니다.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제주도 여행하면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중간중간 간식까지 너무 잘먹어서 항상 배가 불러있어요. 둘이서 온 것이 아니라면 물냉면까지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백돼지와 된장찌개와 맥주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정확히 기억나는 건 아니지만 10년 전에도 백돼지의 가격이 48,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착한가격이 그대로네요. 감사합니다. 

 

칠돈가 제주본점 흑돼지구이 맛집

10년 후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는 칠돈가의 백돼지구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편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의 육즙이 그대로 느껴지시나요. 함께 나온 양념장과 함께 드셔보길 추천하셨지만, 개인적으로는 젓갈이 들어있는 양념장대신 쌈장과 소금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서천길1

전화: 064-727-9092

시간: 13:30~22:00 (매일)

칠돈가 본점 앞에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어서 주차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장점이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