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리뷰

한국인의 미디어와 소비트렌드

반응형

YES.COm 출처

 

#뷰티 마케팅에 주목하라

(여성 나이 제한 없이 모두 젊음, 아름다움을 자기 노력에 따라 과시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마케팅)

- 주부 대상의 여가 마케팅에 주목하라

- 긍정적 자아를 강화하는 전략에 초점을 맞춰라

# 중년 남성 외모의 중요성을 부각하라. 

- 헬스마케팅에 주목하라

- 노후 준비 중심의 재테크 시장에 준비하라

- 디테일 중시

- 합리적 의식적 행동을 파고들어라

- 나이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로 접근하라

- 보상심리에 주목하라

가족을 이해하고 아끼고 절약하며 돈도 시간도 인색하게만 살아왔지만 가족보다 나를 먼저 생각한다는 인식은 높은 수치로 나타났다. 

사람은 나를 먼저 생각한다.

소비 트렌드 변화 만족을 위해 쓴다. 먹는 곳에 쓴다. 친환경에 쓴다. 나를 관리할 수 있다면 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