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외출 필수템이에요! 솔직 후기

반응형

외출용 돌돌이 끝판왕! 가방에 쏙, 털은 싹!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어느새 옷과 신발 속, 가방까지 털로 가득해지는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저는 고양이 두마리를 키우다보니 털에서 자유로울수가 없었습니다.

집에서는 고로고로 돌돌이 초강력 버전이나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대충 해결했지만, 외출할 때마다 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중! 바로 이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를 만나게 되었어요. 오늘은 제 생활을 바꿔준 외출용 돌돌이,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의 매력을 5가지 포인트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작지만 강력한 접착력!

처음엔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라는 이름을 보고 그냥 작은 버전이겠지 하고 기대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직접 사용해보고 놀랐습니다. 작은 사이즈지만 접착력은 초강력 제품 못지 않더라구요.

 

코듀로이 바지 위에 고양이 털도 한 번에 싹 붙고 신발 안쪽까지 쓱쓱 밀어주면 털이 꽤 많이 나와요. 기존 큰 고로고로 돌돌이는 신발 안쪽에 들어가지 못해서 털을 뗼수가없었는데 이렇게 작으니 유용한 부분이 많더라구요.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고로고로 돌돌이 제품 중에서도 이 미니 버전은 작고 강한 돌돌이 라는 말이 딱 어울려요. 신발 안쪽, 옷의 구석진 부분까지 완벽하게 정리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2. 미니멀 사이즈, 완벽한 휴대성!

외출용 돌돌이를 찾는 분이라면, 무조건 이 제품입니다.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는 손바닥만 한 사이즈라 가방 안에 쏙 들어가고 무게도 가볍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파우치 안에 넣고 다니는데,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바로 꺼내서 쓸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지하철이나 엘리베이터 안에서 바짓단에 붙은 털이 신경 쓰일떄, 가방에서 살짝 꺼내 돌돌이 한번만 해주면 스트레스가 싹 사라집니다. ^^

 

 

3. 교체 리필도 간편하고 저렴!

미니 사이즈라 리필이 복잡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제가 구매한 세트에는 리필용 돌돌이도 함께 들어있었는데 교체가 정말 쉬워요. 그냥 돌려서 끼우면 끝! 리필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꾸준히 사용하기 좋아요.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고로고로 돌돌이 미니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기존의 고로고로 돌돌이 초강력, 고로고로 돌돌이 하이브리드 제품처럼 리필 구성이 잘 되어 있어서 집에서는 대형 돌돌이, 밖에서는 미니 돌돌이로 자연스럽게 루틴이 잡혔습니다. 

 

 

4. 고양이 집사 필수템으로 인정!

두마리의 브리티시숏헤어 형제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보니 매일 털과의 전쟁입니다. 물론 평소엔 고로고로 돌돌이 초강력으로 바닥, 소파, 이불을 청소하지만 외출 전 마지막 마무리는 늘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입니다.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특히 검정옷이니 니트 고튜로이 바지처럼 털이 잘 붙는 재질엔 필수죠.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사라면 이제품 하나쯤은 꼭 들고 다녀야합니다. 몇번만 돌려도 깔끔해지는 그 쾌감 아실거에요.^^

 

 

5.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할 외출 메이트!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샀지만 지금은 없으면 불안할 정도로 의존하게 되었어요. 휴대성과 성능,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 이 제품은 앞으로도 제 외출 가방 속 고정 멤버가 될 것 같습니다. 

 

고로고로 돌돌이 미니는 단순한 롤클리너 그 이상이에요! 바쁜 아침, 외출 전 10초! 그것만으로 하루 종일 단정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으니 이정도면 최고의 투자인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고로고로 돌돌이 초강력 vs 하이그레이드 비교 후기

고로고로 돌돌이 초강력 vs 하이그레이드 비교 후기 고양이 두 마리를 집에서 키우다 보니 집안에서 날리는 털들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러다 보니 저희 집에서는 돌돌이 테이프는 없어서는 안 될

kmyj5670.tistory.com

 

미세 방충망 셀프 교체 후기!

미세 방충망 셀프 교체 후기! 요즘 미세 방충망 많이 하시죠? 저는 집 주변에 산이 많아서 작은 곤충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반 방충망으로는 작은 곤충, 작은 모기들을 막을 수가 없더라고요.

kmyj5670.tistory.com

 

 

 

고양이를 키운다면 여름철 방충망 보조 테이프는 필수죠!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베란다 창문을 열고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고양이들이 창밖의 풍경을 베란다에 앉아서 구경하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요새는 구경하는 것에서 끝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