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인테리어

샤오미 무선 글루건 심 색상이 다양해요!

반응형

집에서 아이와 놀다 보면 아이가 만든 작품이나 모형에 접착을 위해 강력본드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 글루건은 없고 글루건 심만 있어서 라이터와 글루건 심만으로 접착을 해결하곤 했었습니다. 글루건을 따로 구입하지 않은 이유는 솔직하게 디자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고 유선 글루건을 사용하게 되면 전원선을 항상 연결해둬야 해서 여러모로 불편한 것 같았습니다. 그러다가 무선 글루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미 많은 분들은 벌써 알고 계시겠지만요) 샤오미의 글루건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샤오미 글루건은 가격이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무엇보다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알리에서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해봤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해외배송이라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저렴하여 가성비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급하게 구입해야 하는 제품이 아닐 때는 알리 직구 구입을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샤오미 브랜드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았었는데요, 편견을 갖고 바라보던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던 중 어머님의 추천으로(약 3년 전) 샤오미 무선청소기를 사용해보고 샤오미에 대한 인식이 싸악!!!!!!! 바뀌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데(19년도 당시 20만 원) 기능이 너무 착해요. 우리 집의 1시간 반 청소는 샤오 와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1시간 반 동안 직접 청소기를 돌리지 않아도 되고 자동화 시간으로 예약을 해두면 매일 그 시간에 알아서 청소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 이후에 보조배터리도 샤오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캡에 씌어진 샤오미 글루건 본품이 도착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가벼운 휴대성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손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무엇보다 편리한 것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2000mAh의 배터리를 완충하고 나면 연속 100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동안 배터리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대신에 충전이 부족한 경우, 충전하면서 동시 사용은 불가능하므로 미리미리 충전을 해둬야겠습니다.  30초만 예열하면 작동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성격 급한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 더 예열하고 사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글루건 심의 색상이 다양하게 들어있는데요, 10개의 지름 7mm 길이 125mm의 친한경 글루건 심이 있습니다. 저는 글루건 심은 흰색만 있는 줄 알았어요. 금색, 은색, 파란색, 빨간색, 초록색으로 펄이 들어간 글루건 심이 도착해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모형을 만들어서 붙이는 미술활동으로도 쓰지만 색상이 뚜렷한 금색, 초록, 파랑은 그냥 그림 그리기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글루건을 사용해보니 재미있고 신기합니다.

 

 

요즘에 C타입 케이블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샤오미 글루건도 C타입 케이블로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실제 무게는 195g 입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가벼워서 좋습니다.

 

 

스마트 이중보호라고 해서 내장 스마트 제어칩이 발열 온도를 적합한 범위로 유지해줘서 부품 과열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아무 작동도 안 한 상태에서 3분을 초과하면 자동으로 중지되어서 배터리 손상도 피하고 혹시 모를 사고도 방지해줘서 든든합니다. 1mm 섬세 토출이 가능하고 스탠딩 디자인이라 거치대 없이도 제품 자체로 세워둘 수 있어서 글루건 사용 중간중간에도 편리해요. 일부러 껐다 켰다 할 필요 없고 조심스럽게 어딘가에 거치할 필요가 없네요. 글루스틱 글루건 심의 삽입구는 치환경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더욱 안전하고 내구성이 높은가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