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배드민턴 라켓 추천, LED셔틀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야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배드민턴을 연습하였는데요, 세상에. 아이가 있으면서도 어린이용 배드민턴 라켓이 따로 있을 거라는 생각은 아예 못해봤어요.

이번에 남편이 새로 찾아서 구입하게 된 가족 3인용 배드민턴 라켓입니다. 아이가 방과 후 활동으로 배드민턴 신청해달라고 했었는데, 한번터면 어른용 라켓으로 준비해줄 뻔했네요. 집에 있었던 오래된 배드민턴을 보내고 새로운 배드민턴 라켓을 맞이했습니다. 

배드민턴 가족용 라켓 추천!

배드민턴 라켓 추천, LED셔틀콕

이제는 엄마-아빠한번, 아빠-아들 한번, 엄마-아들 한번 이렇게 기다릴 필요 없이 세 가족이 함께 칠 수 있는 배드민턴 라켓을 찾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아이와 함께 운동으로 배드민턴 연습하시길 추천드려봐요.

공을 쫒아다니고 공에 집중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가더라고요.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 소중해요 :) 집에 있으면 자꾸 TV나 게임만 하게 되는데 함께 산책 겸 나가서 배드민턴 치는 것이 가족 모두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배드민턴 라켓 추천, LED셔틀콕

배드민턴 라켓 가방에는 3개의 채가 모두 들어가고도 넉넉한 사이즈의 가방이 함께 포함되어있습니다. 예전에 학창 시절에 HEAD 츄리닝을 입으면 인기 만점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괜히 더 반가운 HEAD 브랜드 배드민턴 라켓이었습니다. 공도 잘 튕겨지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해요!

 

배드민턴 LED 셔틀콕

 

반응형

 

배드민턴 라켓 추천, LED셔틀콕

요즘 운동을 너무 안 했던 건지, 신물물에 관심이 없었던 건지. 배드민턴 공이 LED라고 쓰여있어서 이게 뭐지? 했는데. 세상에 배드민턴 공 셔틀콕에서 불빛이 들어오더라고요. 불빛 색상도 여러 가지. 빨강. 보라. 초록이 있고 레인보우 불빛은 색이 수시로 바뀐답니다. 와 이렇게 이쁜 배드민턴 공:) 

혹시나 배드민턴 치다가 공이 나무에 올라가서 걸리면 이제는 너무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우리 가족의 소중한 LED 배드민턴 셔틀콕이 되었습니다. 

 

배드민턴 LED 셔틀콕

저희 가족은 주로 주말 오후 시간에 아파트 단지에 나가서 배드민턴을 즐겨했었는데요. 이제 LED 셔틀콕으로 구입하고 나서는 평일 저녁에도 나가서 운동해보려고 합니다.

아이가 저녁에도 배드민턴 하자고 졸랐을떄 어두워서 안 보여 안돼! 했었는데 이제 그럴 이유가 없어졌기도 하네요. 셔틀콕에서 자체 불빛이 나오니 저녁에도 이쁘게, 신선하게 배드민턴을 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대되네요.

 

배드민턴 LED 셔틀콕
배드민턴 LED 셔틀콕
배드민턴 LED 셔틀콕

ON/ONFF는 수동으로 전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ED 전구 아껴야죠 ㅋㅋ) 사용할 때만 ON으로 켜서 배드민턴 연습하면 될 것 같아요. 문득 나무에 걸리면 너무 아깝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LED가 꺼지지 않은 상태로 나무 위에 걸리면? 조명처럼 LED 수명을 다할 때까지 반짝거리며 있겠네요.

 

배드민턴 LED 셔틀콕

결혼 초에 사은품으로 받았던 배드민턴 라켓 외에 실제 내 돈 내산으로 구입한 배드민턴은 처음이었는데요. 배드민턴 세계에도 신세계가 있었네요. 가족용으로 어린이용 배드민턴 라켓이 있었다는 것 (원래 있었나요? 저는 왜 어릴 적부터 큰 라켓으로만 했었던 것만 같아요. ) 그리고 LED셔틀콕으로 배드민턴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것. 

요즘 날씨가 좋아지면서 저녁에도 산책과 줄넘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이가 있거나 신혼이신 분들은 저녁에도 밖에 나와서 배드민턴 하며 운동해보시기를 조심스레 권해봅니다. 너무 힘들지 않고 공을 딱딱! 맞추는 재미와, 통통 셔틀콕 튕기는 소리가 요즘 너무 재미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