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 운동

천호엔케어 어린이 녹용 홍삼 후기!

반응형

천호엔케어 어린이 녹용홍삼을 주문했어요. 제품 리뷰도 많고 아이들이 잘 먹는다고 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비염이 있는 아이라서 틈틈이 녹용을 먹고 있는데요. 한의원에서 지어오는 녹용은 물론 너무나 좋지만 가격이 비싸다 보니 일 년에 한두 달밖에 먹을 수 없더라고요. (그렇게만 먹여도 충분하다고는 하시지만) 아이가 먹기 힘들어하기도 해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으면서 녹용 함량도 믿을 수 있는 천호엔 케어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천호엔케어 어린이 녹용홍삼!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국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녹용 추출액 2%(고형분 함량 0.1%) 들어있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녹용이어서 가격이 저렴한가 봅니다.

그래도 비타민으로 아연 흡수가 중요한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로 100% (8.5mg)가 들어있어서 천호엔 케어 녹용홍삼 하나로 녹용+홍삼+아연까지 먹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아이가 좋아하는 오렌지맛으로 되어있어서 정말 잘먹더라구요. 요즘처럼 더운 날 시원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냉장고에 착착 넣어두었답니다.

아연뿐만 아니라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B6, 엽산, 칼슘, 철분, 비타민C, 비타민E까지 들어있어서 함께 챙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천호엔케어 녹용홍삼 몇세부터?

 

반응형

 

편한 포장으로 되어있어서 나이가 어린 아이만 먹는 녹용이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요, 3세~11세까지 먹을 수 있더라구요. 3~8세의 경우 1일 1팩으로 먹으면 되고, 9~11세는 2팩으로 챙겨서 먹으면 됩니다.

충분한 함량의 아연과 녹용홍삼을 함께 섭취하기 좋고 음료수 대신 녹용홍삼 섭취를 매일 맛있게, 쉽게, 꾸준히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잘 먹을지 몰라서 일단 30팩으로 주문했는데요. 아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도 꾸준히 주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천호엔케어 어린이녹용홍삼

 

천호엔케어 브랜드는 배도라지즙으로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판매량도 많고 37년이나 된 전문 기업이더라고요. 다음에는 녹용홍삼> 블루베리> 사과 당근> 배도라지> 녹용홍삼 순으로 꾸준히 음료수 대신 시원하게 주문해서 먹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