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볼링장 대전 어린이 아이와 가볼만한곳 추천 [매드블럭]

반응형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대전 볼링장 매드블럭

주말에 초등학생 아이와 아이 친구를 데리고 대전 봉명동에 있는 매드블럭 볼링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이가 어렸을 때는 어른들이 볼링 칠 때 앉아서 구경만 하다가 이번에 초등학생이 되어서 처음으로 볼링공을 굴려보았습니다. 

 

대전 봉명동 매드블럭 볼링장은 어린이와 함께가기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 레인을 어린이들을 위한 레인으로 만들어주시기 때문입니다.

 

보통 처음 볼링공을 굴리는 아이들은 볼링공이 레인 옆에 거터 도랑 홈에 빠져서 점수가 아예 나오지 않아 시무룩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매드블럭 볼링장은 어린이들을 위해 볼링공이 거터 도랑 홈으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거터 도랑 홈에 추가 거터를 위에 하나 더 올려주십니다. 그러면 공이 홈으로 빠지지 않아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처음 볼링공을 굴려보는 저희 아이들도 볼링을 굉장히 잘 쳤습니다. 인생 첫 볼링 점수가 80점을 넘었습니다. 2~3게임 더하면서 점수는 줄었지만요. 점수가 잘 나오니 아이들도 굉장히 신나 하고 재미있어하였습니다. 

 

 

대전 봉명동 매드블럭 볼링장 위치

 

  •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대학로 60
  • 시간: 오전 10:00~오전 02:00
  • 주차: 지하주차장 넓고 층이 많아서 여유 있게 주차가능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볼링공도 키로수 무게별, 색상별로 종류가 많습니다. 아이들도 열심히 자기 손에 맞는 볼링공을 선택해서 고르더라고요. 같은 무게는 같은 노란 색상이었는데 서로 자기 것을 구분하며 확실하게 자기 공만 가지고 치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반응형

 

대전 볼링장 매드블럭 가격

대전 봉명동에 있는 매드블럭 볼링장은 주간, 야간, 공휴일 요금이 따로 적용됩니다. 주말에 방문하여 초등학생은 3,700원 어른은 4,500원으로 계산하였습니다. 그리도 볼링화 대여료는 1,500원입니다. 

 

가볍게 몸풀기로 공 몇 번 굴리면서 한게임만 하고 나오려고 했는데 점수가 잘 나오기도 하고 볼링공이 홈으로 빠지지 않고 핀을 계속 맞추니 엄청 재미있다며 무려 3게임이나 하고 왔습니다. 

 

이렇게 재미있게 볼링공을 굴리다가 다른 일반 볼링장에 가서 거터가 추가로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크게 실망할 텐데 말입니다. 당분간은 매드블럭 볼링장으로 놀러 가야겠습니다.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아이들이 볼링공을 쳤을 때 한 번에 스트라이크까지는 어렵지만 스페어 처리까지 하더라고요. 초등학생 어린이가 처음 볼링공을 굴리는 것 치고는 잘해서 보는 저도 재미있었습니다. 

 

볼링을 제대로 배우지 않아서 폼도 엉성하고 공이 굴러가는 것인지 날아가는 것인지 미끄러져 가는 것인지 가끔 헷갈릴 정도였지만 말입니다.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친구와 볼링치고 난 점수를 비교해 가며 스페어 처리를 해야겠다고 다짐하며 재미있게 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볼링 점수표는 보기 쉽게 잘 되어있습니다. 

 

 

볼링공 색상별 무게별 종류 다양해요.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볼링공 선택 시 색상도 다양하고 무게도 다양합니다. 아이들 손에 맞는 작은 kg 볼링공도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매드블럭 볼링장은 깨끗하고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옆 레인에도 대학생들 모임으로 와서 재미있게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볼링화는 5 사이즈 단위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볼링화는 살균기에 소독되고 있어서 위생적으로 잘 관리되는 것 같아 마음이 좋았습니다. 볼링을 다 치고 난 후에 볼링화는 반납구간에 반납하면 됩니다. 

 

 

대전 볼링장 어린이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어린이 매드블럭

 

볼링 치는 레인은 계산대를 중심으로 양 옆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볼링 치는 레인이 많아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의 볼링장은 언제나 사람이 많아 대기가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매드블럭만 그런 것인지 요즘 시기가 그런 것인지 대기 없이 여유 있게 볼링을 칠 수 있습니다. 

 

매드블럭 볼링장 중간에는 포켓볼대와 다트 게임기가 있습니다. 볼링을 다 치고 나서 혹은 볼링을 치기 위해 대기하실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드블럭 대전 볼링장 이용 후기!

  1. 아이와 가기 정말 좋습니다. 초보 아이들이 치는 볼링공이 거터 도랑 홈에 빠지지 않기 위해 추가 거터를 설치해 주십니다. 이 부분에 정말 많이 만족했습니다. 
  2. 시설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볼링화도 살균기에 소독되고 있습니다. 
  3. 음료 맥주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스낵 및 음료를 먹을 수 있습니다. 
  4. 초등학생 저학년이 사용할 수 있는 있는 무게의 볼링공도 있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이 되는 글!

 

대전 아이와 겨울에 가볼만한곳 눈썰매 대신 실내 스케이트!

겨울에 너무 추우면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 겨울에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해 보게 됩니다. 보드나 눈썰매도 많이 타지만 가까운 곳으로 간편하게 실내에서 스케이트 타는 것도 꽤나 재미있습니

kmyj5670.tistory.com

 

대전 아이랑 가볼만한 곳 곤충생태관 한밭수목원 후기

가을에는 아이와 함께 여행 다니기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대전에 한밭수목원 안에 있는 곤충생태관에 방문하였습니다. 아이가 곤충을 좋아하다 보니 곤충생태관을 일 년에도 몇 번씩 방문

kmyj567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