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리뷰

음악에 맞춰 전진해보라, 진보라

반응형

#음악에 맞춰 전진해보라. 진보라

 

#아프다고 소리치는 내속을 못 본 척하지 말아야지. 아프다고 하면 쓸어주고 입으로 호호 불어주어야지. 그리고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지.

 

#자신을 일부러 믿어주는 행동, 선을 긋지 않을 때 영감을 받고 존중해줄 때 기분 좋은 곡이 많이 나온다. 

 

#엄마가 늘 칭찬을 많이 하고 믿어주어서 나는 실패한 기억이 별로 없다. 나의 겁 없는 태도는 그 뿌리가 단단하다. 

 

#난 좋은 것만 가져오면 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나는 사람마다 다 좋다. 좋은 기를 만나 나의 기는 점점 힘이 세질 것이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존경하고 위대함을 찾아 배우는 일은 아주 중요하다. 

 

#나의 연주가 깊은 우물에서 길어 올린 단맛 나는 생수 한 모금이었으면. 이제 어느덧 나는 다음 단계로 일어서고 싶다.

 

 

반응형